뉴스 보도

광주 스테이크, 연말맞이 송년 음악회를 갖다

지난 12월 30일(토) 오후 6시, 광주 스테이크(회장 김정기) 센터 예배실에서 연말을 맞아 송년 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스테이크 회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음악회는 정상급 음악 연주자들을 초청하여 연말에 성도들이 함께 음악을 감상하며 좋은 시간을 갖고자 개최되었다.

KakaoTalk_20240101_200805835_02.jpgDownload Photo

음악회 사회자는 문세원 형제(광주 스테이크 첨단와드)가 진행하며 모임을 시작하였다. 초청된 음악 연주자들은 이슬기 자매(바이올린), 임영경 자매(피아노), 도명하 형제(테너), 도부민 형제(첼로), 차선영 자매(소프라노) 로 다양한 분야 음악 무대가 이어졌다. 음악은 찬송가와 개인적으로 준비한 곡으로 구성하, 연주 직전 간단한 음악 소개공연을 진행하였다.

음악회 연주자 중 한 사람인 도명하 형제(테너)는 노래를 부르기짧은 간증을 통해 성도들의 마음을 울렸다. 도명하 제는주님께서 주신 노래를 부를 은사를 받아 선교사업에서 봉사할많은 도움이 되었다. 또한 나는 장애가 있지만 이것이 벽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주님께서는 나를 사랑하시고 나에게 많은 것을 주셨음을 알고 있기 때문이.” 라고 간증하였다. 이후, 어린이 찬송 16장 ‘주는몸을 사랑해요’를 부르 진심 어린 목소리로 스테이크 성도들 감동을 자아냈다.

모임을 마친음악 연주자들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며 훈훈한 분위기로 행사 마무리했다. 음악회에 참석한 대부분의 회원들은훌륭한 무대와 연주를 기쁜 시간이었다. 단순한 음악 공연이 아닌, 복음 메시지가 함께 들어가 간증과 찬송가를 함께할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송년 음악회는 광주 스테이크 회원들이 좋은 음악을 들으며 성도단합할있었다, 회원들은 음악 무대를 감상하며 2023년도를 다시 돌아볼있는 시간을 가지는 기회가 되었다.

광주 스테이크 커뮤니케이션 기자 정희원 자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