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3년 교회 전체 방송 행사 목록이 공개되다

calendar 2023
calendar 2023
Photo Courtesy of stock.adobe.com/PheelingsMedia
Download Photo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2023년 교회 전체 방송 및 기타 녹화 영상들의 일정을 공개했다.

각 행사의 목적은 개인과 가족이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께 더 가까워지도록 영감과 가르침을 주고자 하는 것이다.

스테이크와 와드 지도자들은 2023년 행사를 계획할 때 이 일정을 참고할 수 있다. 각 행사의 영상 자료는 ChurchofJesusChrist.org에 보관될 것이다. 교회는 개인 및 가족, 지도자들에게 가정과 교회에서 실시간 방송이나 녹화 영상 자료를 활용하여 그들의 가르침과 훈련 및 활동을 보완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다음 행사에 대한 공지는 Events.ChurchofJesusChrist.org 및 기타 교회 채널을 통해 올라갈 것이다. 각 공지에는 참석 대상이 누구인지, 어떻게 실시간 방송을 보는지(해당되는 경우), 어떻게 방송 녹화본을 보는지 등의 정보가 있을 것이다. 대다수의 행사는 특정 대상을 위한 것이며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누구나 볼 수 있다. 행사 날짜가 가까워지면 추가적인 상세 사항을 더하여 행사 공지가 업데이트될 수도 있다.

각 방송이 있기 몇 주 전에 방송 시간, 채널, 언어 등을 알리는 공식 서한이 지도자들에게 이메일로 보내질 것이며 Letters.ChurchofJesusChrist.org에서 볼 수 있다. 위성 장비와 방송 스트리밍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mhtech.ChurchofJesusChrist.org를 확인한다.


교회 전체 방송

아래 교회 전체 방송들의 홍보, 시청 및 이용은 지역 지도자의 재량에 달려 있으나, 후기 성도들이 이들 각 방송을 보기 위해 함께 모이는 것이 권장된다. 일부 사전 녹화된 행사는 지역 차원 행사의 일환으로 사용하도록 마련된 것이다. 예를 들어, 와드 또는 스테이크의 회원들은 교회 본부에서 보내는 녹화된 메시지와 더불어 현지 지도자와 참여자들의 메시지나 간증을 듣기 위해 모일 수도 있다.

이들 행사는 Calendar.ChurchofJesusChrist.org회원 도구 앱의 와드 및 스테이크 캘린더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월 8일: 청년 성인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

1월 29일: 2023년 청소년 주제에 대한 전 세계 청소년 모임

3월 2~4일: 루츠테크 가족 역사 대회

4월 1~2일: 2023년 4월 연차 대회

5월 21일: 청년 성인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

9월 30일~10월 1일: 2023년 10월 연차 대회

10월 22일: 전 세계 청소년 간증 모임

11월 19일: 청년 성인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

12월 3일: 제일회장단 성탄절 영적 모임
 

추가적인 녹화 영상


개인 및 가족, 지도자들은 또한 다음 녹화 영상 자료들도 사용할 수 있다. 이들 자료는 공지된 날짜에 시청 가능하게 될 것이다. 일부 날짜는 여전히 미정이며 추후에 공지된다.

1월 27일: 세미나리 및 종교 교육원 연례 방송

3월 2일: 성전 및 가족 역사 교육 모임

3월 11일: 어린이를 위한 ‘친구가 친구에게’ 모임

6월 11일: 예수 그리스도의 권능과 순수한 교리

8월 미정: 청소년 음악 예술제

9월 2일: 어린이를 위한 ‘친구가 친구에게’ 모임

11월 4일: Luz de Las Naciones[만국의 빛]

11월 11일: 템플 스퀘어에서 열리는 교회 음악 페스티벌

11월 24일: 템플 스퀘어 성탄절 음악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