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 약력

가즈히코 야마시타 장로

칠십인 제일 정원회

가즈히코 야마시타 장로는 2011년 4월 2일, 57세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제일 정원회 일원으로 부름 받고, 현재는 일본 도쿄에 있는 북아시아 지역 회장단에서 봉사하고 있다.

야마시타 장로는 사이타마 대학교에서 체육학 학사 학위를, 쓰쿠바 대학교에서 스포츠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체육 철학을 공부했다. 여러 대학교에서 강사와 교수로 근무했으며, 최근에는 후쿠오카 대학교에서 보건 및 스포츠 과학 교수로 재직했다. 대학교와 과학 학회, 지역사회, 스포츠 단체에서 여러 직책을 역임했다.

1971년에 교회에 들어온 이후에 야마시타 장로는 감독, 고등평의원, 스테이크 선교 책임자, 스테이크 회장, 지역 칠십인을 비롯하여 교회의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다.

가즈히코 야마시타는 1953년 9월 15일에 일본 도쿄 스미다에서 태어났다. 타즈코 야마시타와 1980년 3월에 결혼하여 슬하에 여섯 자녀와 다섯 명의 손자 손녀를 두고 있다. 야마시타 장로 내외는 현재 일본 도쿄에 거주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