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한 및 사용 정보(2012/02/21 업데이트)

사용 조건 

본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아래에 명시된 조건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만약 이러한 모든 조건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본 사이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조건을 어느 때라도 변경할 권리가 있으므로 본 사이트를 사용하실 때마다 변경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조건에 대한 변경 사항을 확인한 이후에도 사이트를 계속해서 사용한다면 그것은 귀하가 그러한 변경 사항들을 수락함을 의미합니다.

허가 및 제한조건

본 사이트는 재단법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장(Corporation of the President of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이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본 사이트 상의 모든 자료(시각 자료, 텍스트, 아이콘, 디스플레이, 데이터베이스, 일반 정보 포함)에 대한 소유권 및 허가권은 모두 우리에게 귀속됩니다. 귀하는 본 사이트 상의 자료를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오직 개인적이며 비상업적인 용도로 관람, 다운로드, 인쇄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미디어 관계자는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자료를 복사하여 일반적인 대중 뉴스 포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미디어 관계자는 달리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자료를 복사하여 일반적인 대중 뉴스 포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귀하는 본 교회의 동의 없이 본 사이트의 자료를 다른 웹사이트나 컴퓨터 네트워크에 게시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본 사이트의 자료를 다른 사이트로 전송하거나 배포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물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나 판촉 활동 또는 호객행위, 다른 상업적인 목적을 위해서 본 사이트나 본 사이트에서 찾은 정보(정보를 제출한 사람들의 이름과 주소 포함)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술에도 불구하고, 본 교회는 복제를 포함하여 본 사이트의 사용을 거부 또는 철회, 제한할 수 있는 단독 결정권과 권리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 사이트의 자료를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공정한 사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본 교회의 책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또한, 본 교회는 추가적인 인용 출처를 제공할 의무가 없으며, 자료들을 다른 용도로 허가한다는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본 교회는 자료의 침해를 방지하고 법 해석에 따라 “공정한 사용”을 해석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행동 강령

귀하는 사적으로나 공적으로 다른 사용자에게 유해하거나 불쾌하다고 간주되는 정보를 제출하거나 게시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이런 불법 행위를 하는 데 본의의 신원을 숨길 목적으로 다른 사용자를 사칭하거나 연루시켜서는 안 됩니다. 귀하는 본 사이트로 들어오고 나가는 데이터의 흐름을 저해하여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와, 동의한 사용 조건과 준칙에 위반되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을 것을 동의합니다. 귀하는 유해하거나 불쾌한 행위에 따른 결과로 이 사이트에 대한 사용 권리가 박탈당하고 법적인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링크

귀하의 편의를 위해 본 사이트에는 타사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로 연결하는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우리의 관리 및 통제 하에 있지 아니하며, 우리는 이러한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본 교회는 품격 있고 적절한 사이트에만 링크하려고 신중한 노력을 기울이지만, 일부 사이트는 부적절하고 올바르지 않은 자료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만일 본 사이트를 사용하면서 그러한 자료를 발견했다면, 곧바로 본 교회에 알려주십시오.

본 교회는 인터넷 상에서 정보를 볼 수 있게 하는 사람들이 그 정보가 공개적으로 널리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본 교회는 다른 사이트로의 링크가 법적으로 허용되며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기대와도 일치한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특정한 사이트로의 접속이 제한되어야 할 경우, 그 사이트의 운영자는 즉시 본 교회에 통지해야 합니다.

관할권 및 적용법규

본 협정은 국제사법의 원칙과 관련 없이, 협정대로 적용되고 전적으로 미국 유타 주 내에서 시행되는 그대로, 주 법률에 의거하여 적용됩니다. 귀하가 이 협정을 시행하려고 제기하는 어떠한 소송이나 이 사이트에 관련된 어떠한 문제라도 유타 주 솔트레이크 카운티에 위치한 주 법원 또는 연방 법원에 제소될 것이며, 이 결과 귀하는 그러한 소송을 제기할 목적으로 그러한 법원의 개인 재판권을 수락하고 동의합니다. 만약 본 협정의 어떤 조항이 전체적으로나 부분적으로 비합법적이거나 법적 구속력이 없거나 법적 효력이 없다면, 본 교회가 법적 효력이 없거나 구속력이 없는 조항이 이 협정의 중요한 조건이라고 결정하지 않는 한, 나머지 조항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그러한 경우에 본 교회는 단독 재량으로 이 협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책임의 제한

우리는 사용자가 이 사이트나 링크된 사이트에서 자료들을 사용하거나 사용 능력 부족으로 발생한 이익 손실 및 사업 방해, 프로그램 또는 시스템을 다루는 정보에 관한 다른 데이터의 손실을 포함하되 그에 제한되지 않는 특정 또는 중대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손해, 손실, 소송 사유에 대해 우리의 배상액은 사용자가 이 사이트 또는 링크된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지불한 금액이 있을 경우 그 금액을 초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인 사항

본 사이트와 링크된 사이트의 자료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명시적이거나 암시적인 어떤 종류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본 교회는 적용 가능한 법에 준거하여 허용되는 최대의 한도 내에서 법적 권리의 보증과 특별한 목적을 위한 매매 가능성 및 적합성의 암시적 보증을 포함하되 그에 제한되지 않는 명시적 또는 암시적인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본 교회는 본 사이트에 포함된 기능들이 아무런 장애와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든가 잘못된 부분이 정정될 것이라든가, 본 사이트나 사용 가능한 서버에 바이러스나 해로운 내용이 없다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등록 상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리아호나”, “몰몬경”, “몰몬” 등은 Intellectual Reserve,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질문 및 판권 신청

교회 판권 자료에 관하여 도움이나 정보를 더 원하면, 다음의 교회 지적 재산권 사무실(Church's Intellectual Property Office)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 1-801-240-3959, 1-800-453-3860, 내선: 2-3959

팩스: 1-801-240-1187

이메일:cor-intellectualproperty@ldschurch.org

저작권이 있는 교회 자료를 사용하기 위해 신청하려면 해당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

일반 신청:저작권 신청서

인쇄하지 않고 원고 그대로 사용할 자료:저작권 신청—원고 양식

편곡물:저작권 신청—편곡 양식

신청서와 신청서에 명시된 기타 자료는 다음 주소지로 보냅니다.

Attention: Licensing
Intellectual Property Office
50 East North Temple Street
Salt Lake City, Utah 84150-0018

또는 양식을 위에 기재된 팩스 번호나 이메일 주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주: 비상업적인 신청의 답변은 대략 2~4주 걸립니다. 상업적인 신청에 대한 답변은 대략 4~6주가 걸립니다.

효력 발생일: 2012년 2월 21일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