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6월에 열리는 제2회 연례 대회에 교회 교육 기구 종교 교육자들을 초대하다
교회 교육 기구 종교 교육자 대회. 2025년 6월 12일과 13일에.

교회가 지원한 장애인 직업 훈련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 온실, 작물 이상의 것을 키워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기부로 지원된 새로운 스마트팜 컨테이너 온실이 강화군장애인복지관에 공식 오픈했다. 이를 통해 장애인들에게 지속 가능한 고용 기회와 새 희망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 스테이크, 지역 어르신을 섬기고 지역사회를 화합하는 축제에 동참하다
지난 4월 27일(일), 부산시 진구 연지동에서 약 1,000명의 어르신들이 한국 가정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초록봉사단이 주최한 특별 축제에 모였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이 행사의 주요 후원자로 참여하여 식사 비용을 지원하고 어르신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기 위한 사전 준비를 도왔다.

제5회 서울동스테이크 남성 탁구대회 성황리에 개최
2025년 4월 19일(토), 서울시 강북구 덕능로 176에 위치한 강북와드에서 제5회 서울동스테이크 남성 탁구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이 함께하며 화합과 열정의 시간을 가졌다.

제5회 서울동스테이크 여성 탁구대회
2025년 4월 5일(토)에 서울 동스테이크(회장 최일광)에서는 ‘제5회 여성 탁구대회’를 개최하였다.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여성 탁구대회는 열기가 매우 뜨겁고, 탁구를 배우려는 각 와드 자매들의 열의와 참여로 갈수록 실력이 향상되는 대회가 되고 있다. 경기 진행 방식은 예년과 같았는데, 실력이 향상된 자매들이 많아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의 연속이었다.
.jpg)
제일회장단,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에 애도를 표하다
우리는 프란치스코 교황 성하의 선종을 전 세계와 함께 애도합니다. 그분의 용기 있고 자비로운 지도력을 통해 수많은 삶이 축복을 받았습니다.

순천 지방부,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 발달장애인을 보살피다
3월 22일 오전 11시, 순천 지방부에서는 아주 특별한 바자회가 열렸다. 지역 내 발달장애인들을 돕기 위한 모금 행사의 일환으로 맛있는 음식을 팔고, 지역특산품을 내오고, 아나바다 장터가 열리고 커다란 천막까지 치고, 교회 밖에 눈에 띄는 현수막까지 걸었다. 순천지방부에서는 지역 내 발달장애인들을 돕기 위해 바자회를 열어 기금을 마련할 계획을 세우고 미리 쿠폰과 초대권을 발행해 선교사와 회원들에게 배포하며 이웃을 초대하도록 도왔다.

순천 지방부, 미래를 여는 진로 모임 개최
순천 지방부는 수년 째 연초마다 청소년순천 지방부는 수년 째 연초마다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이 꿈과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모임을 열어왔다. 올해는 도서 『AI 시대, 최고 멘토의 특별한 진로 코칭』을 발간한 배상기 형제를 초청했다. 과 청년들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이 꿈과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모임을 열어왔다. 올해는 도서 『AI 시대, 최고 멘토의 특별한 진로 코칭』을 발간한 배상기 형제를 초청했다.

"너, 나, 우리, 선교 사업." 청라 와드 선교 노변의 모임
청라 와드(감독 이의섭)는 지난 4월 12일 “너. 나. 우리. 선교 사업.”을 주제로 선교 노변의 모임을 개최하였다. 오우현 서울 서 스테이크 회장의 감리로 진행된 이번 모임에는 120여 명의 와드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청라 와드 회원들은 연차 대회 주말을 맞이하여 오전에 가정에서 모임을 시청하고, 오후에는 이 선교 노변의 모임을 위해 와드로 향하며 영적으로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서울 선교부 회장으로 봉사하고 있는 김선정 회장과 아내 김정희 자매도 이 모임에 함께했다. 특별하게도 이 행사의 기획과 운영은 현재 청라 와드에서 부름장을 받고 선교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순천 지역 발달 장애인과 시민이 함께한 음악회 <꿈을 여는 봄날>
2025년 4월 4일 금요일 오후 2시에 순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특별한 음악회가 열렸다. 지역 내 발달장애인 가족과 시민이 함께하는 음악회였다. 이 음악회는 순천지방부에서 발달장애인을 돕기 위해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면서부터 시작되었다. 앞선 3월 22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순천 지방부는 바자회를 열어 발달장애인을 위한 기금 200만원을 마련해 발달장애인복지협회에 전달했다. 기금 전달을 기금을 발달장애인과 교사들을 위해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동극을 선보이면서 기금을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발달장애인복지협회에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