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럴드 코세 장로가 십이사도 정원회로 부름받다
제럴드 코세 장로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새로운 일원으로 부름받다.
사랑으로 이어온 섬김의 발자취
요리, 목욕, 배식 봉사 등 경기 스테이크 회원들은 수십 년 동안 꾸준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해 왔다.
2025년 제일회장단 성탄절 영적 모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 연례 성탄절 영적 모임이 2025년 12월 7일 일요일에 방송된다.
사랑의 연탄, 영혼을 따뜻하게 하는 불씨 - 부산스테이크의 겨울 봉사 이야기
2025년 11월 1일 토요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부산 스테이크(회장 김일수)는 부산시 부산진구 초읍동 원당골에서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부산진구협회 초록봉사단(단장 이재형)과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광주 스테이크, 우림장학재단 최석구 이사장 초청 장학생 간담회 개최
2025년 10월 26일, 광주 스테이크는 우림장학재단 최석구 이사장을 초청하여 지역 장학생들을 위한 특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학생들에게 격려와 동기부여의 시간을 제공하고, 교육의 중요성과 목표 설정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였다.
“선지자와 성전은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께로 인도합니다” 앤더슨 장로 부부와 함께하는 모임
청년 성인을 위한 전 세계 영적 모임은 미주 지역에서는 2025년 11월 2일에, 그 외 지역에서는 11월 9일에 방송된다.
최명숙 시인과 함께한 가을 시 산책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창원 스테이크 진해 와드는 ‘최명숙 시인과 함께하는 노변의 모임’을 열었다. 회원과 구도자, 지역 주민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문학과 예술이라는 공통 관심사와 함께, 그 안에 뿌리깊이 담긴 신앙과 사랑, 공동체의 따뜻함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진리와 빛 안에서 – 광주 스테이크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
광주 스테이크 상호부조회 회원들이 ‘진리와 빛 안에서’라는 주제로 영적 모임을 열고, 음악 발표와 간증 순서를 통해 복음의 기쁨과 서로에 대한 사랑을 나누었다. 이번 모임은 자매들이 신앙 안에서 서로를 격려하며 그리스도의 빛을 따르는 삶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피아노 가이즈 스티븐 넬슨 형제와 함께 하는 음악 영적 모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음악 그룹 피아노 가이즈(The Piano Guys)의 첼리스트 스티븐 샤프 넬슨이 2025년 12월, 한국 6개 도시에서 영적 음악 모임을 통해 감동적인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북 아시아 회장단이 주관하며, 입장료는 무료이고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서울 스테이크 상호부조회 활동의 날 및 사랑 나눔 바자회 성황리에 종료
지난 10월 18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서울 스테이크(회장 하태완) 일산 와드에서 개최된 ‘상호부조회 활동의 날 및 사랑 나눔 바자회’ 활동이 약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