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101세를 맞은 선지자가 타임지에서 생일 소망과 행복과 평화에 대한 진리를 나누다

넬슨 회장의 101세 생일을 며칠 앞두고,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선지자의 기고문을 게재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미군과 함께 한국 보육원에 영어 도서 기증

예 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가 한국 내 영아원에 영어 도서를 기증하는 인도주의적 활동을 조직했다. 이번 기증은 오산 공군기지에 주둔 중인 미군 장병들의 가족들에 자발적인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지난 9월 1일 한 곳의 유아 영아원 기관에 전달되었고 다른 두 곳 광주공동가정 아동들과 강남 드림빌 단체에 연말에 전달될 계획 중이다.

2025 그노라움 청소년 세미나리 페스티벌, 광주에서 열려

2025년 8월 30일(토), 광주 스테이크 센터에서 “그노라움 청소년 세미나리 페스티벌”이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전주 스테이크, 제주 지방부, 광주 스테이크 소속 청소년과 지도자 및 세미나리 교사 등이 참석해, 하루 동안 신앙과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EnglishConnect를 통해 기회의 문을 열고 삶을 변화시키는 방법

EnglishConnect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5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하는 범세계적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신앙과 우정 증진, 성장의 환경에서 영어 실력을 키우도록 돕는다.

2025 한국 커뮤니케이션 워크숍

예수그리스도후기성도교회 한국 커뮤니케이션 평의회는 지난 8월 9 -10일까지 대전1와드에서 “2025 한국 커뮤니케이션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일어나 빛을 발하라’(교리와성약 115:5)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전국 12개 스테이크와 4개 지방부에서 모인 75명의 커뮤니케이션 봉사자들이 함께했다. 행사는 이우철 장로(지역칠십인)의 감리로 진행됐다. 

광주 스테이크, 시민 공유경제 토론회서 선한 영향력 나눠

광주 스테이크는 2024년 8월 25일 광주시의회에서 열린 공유경제 시민 토론회에서 인도주의적 기금 공유, 가족역사 지식공유, 담배꽁초줍기 운동 등 다양한 사례를 발표하며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과 사회적 가치 확산에 기여했다. 문화공연과 위원장 위촉식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광주 스테이크는 앞으로도 시민 참여형 공유경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부산 스테이크, 금정구 체육회와 풋살장 사용 업무협약 체결

2025년 8월 25일 월요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교회 부산 스테이크와 금정구 체육회가 풋살장 사용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부산 스테이크 금정 와드에서 열렸고, 김일수 부산 스테이크 회장과 최규원 금정구 체육회 회장이 각각 협약서에 서명한 후 이를 교환했다. 

청소년들이 학교에서 성공하도록 돕는 교회의 교육 프로그램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는 ‘성공적인 학교생활’이라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11세에서 18세 사이의 수만 명의 청소년들이 학업적, 영적, 사회적으로 발전하도록 돕고 있다.

법학 교수가 말하는 종교의 자유가 중요한 이유

스티븐 티 콜리스가  미시간 대학교 로스쿨에 입학했을 때만 해도, 그는 종교의 자유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학자인 더글러스 레이콕이 그곳에서 가르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 콜리스는 레이콕의 수업이 “흥미로워” 보였기 때문에 수강했다.

“그리스도를 바라보라” 남해에서 열린 청소년 대회

2025년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남해 중현 힐링센터에서 창원 스테이크와 순천 지방부 청소년들이 함께한 청소년 대회가 열렸다. 교리와 성약 6편 36절을 주제로 한 이번 대회는 다양한 활동과 간증을 통해 신앙을 깊이 다지는 시간이 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복음 안에서 우정과 사랑을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