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부산 금정와드, 풋살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다
예수그리스도후기성도교회 금정와드에서 풋살장이 개장되었다. 지역사회와의 교류 및 선교를 위한 이 풋살장은 체육회와 협력하여 운영되며, 청소년 및 주민들과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복음 전파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광주 스테이크 청소년들이 만들어 나간 푸른 바다 위에서의 행복한 청소년 캠프
광주 스테이크는 2025년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간 전라남도 신안청소년수련원에서 청소년 캠프를 진행했다. 12세에서 17세까지의 청소년 약 40명이 참여해,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마음에 새기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FSY 대회에서 후기 성도 청소년들이 복음을 나누도록 배우는 방법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FSY) 대회에 참석하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청소년들은 지금 친구들을 “사랑하고, 나누고, 권유”하도록 배우는 동시에 장차 선교사로 봉사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나눌 기회를 준비하고 있다.

대구·대전스테이크, 연합 청소년 하계 캠프 개최
2025년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대전스테이크와 대구스테이크 청소년 40여 명이 충남 청양군 정산면 바둑골 마을에서 연합 하계 청소년 캠프를 가졌다. 이번 캠프는 “무슨 생각을 하든지 나를 바라보라. 의심하지 말며, 무서워 말라”(교리와 성약 6:36)를 주제로, 2박 3일 동안 영적 훈련과 협력, 즐거운 교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삶의 가치를 배우도록 준비되었다.
2025년 8월 새로 부름 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2025년 8월 새로 부름 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그리스도를 바라보라” - FSY Korea 2025
2025년 여름, 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들이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 앞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신앙의 여정을 시작했다.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경기도 미래세대 재단 청소년 수련원에서 열린 FSY Korea 2025는 서울 남 스테이크와 서울 동 스테이크가 공동 주관한 가운데, 전국의 고3 연령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영적 모임으로 마련되었다. 일반적으로 FSY는 중3부터 고3까지 연령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였지만, 이번 FSY는 이례적으로 고3 청소년만을 위해 계획되어 더욱 특별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베이비박스 아동 위한 정서 지원 프로그램 후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2025년 초부터 재단법인 주사랑공동체와 협력하여 베이비박스를 통해 보호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정서 지원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꿈꾸는 제주여행 힐링캠프’라는 이름으로 주사랑공동체 산하 제주선교센터에서 진행 중이다.

서울 남 스테이크 안양와드, 여름 물놀이 행사로 지역사회와 우정 나눠
서울 남 스테이크 안양와드가 여름 물놀이 행사 ‘바운티풀 구조대 강철부대원’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 및 영어회화반 회원들과 소통하며 교회의 따뜻한 공동체 정신을 나눴다. 약 7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함께한 여름 써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창원 스테이크, 그리스도에 대한 이야기와 음악으로 노변의 밤을 가득 채우다
지난 7월 19일(토) 오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창원스테이크(회장 조용휘)에서 부산선교부(회장 송재근) 주최로 청라와드(감독 이의섭) 바운티풀 합창단, 창원스테이크 비카모니의 특별 합창이 함께하는 '부산선교부 노변의 밤'이 개최되었다. 노변의 밤 주제는 니파이가 백성들에게 전한 “또 우리는 그리스도에 대하여 이야기하며(니파이후서 25:26)”로, 그리스도 안에서 기쁨을 서로 나누고 영을 고양하는 것이었다.

친구가 친구에게: 봉사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나눠요
‘친구가 친구에게’ 모임에서 패트릭 키아론 장로와 그의 아내 제니퍼가 전 세계 어린이들이 봉사를 통해 자신의 빛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기 위해 한 일에 관해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