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와드, 음악으로 전하는 간증

대전 스테이크 세종 와드는 성탄절을 맞아 모든 조직이 함께 참여하여 특별 성찬식 모임을 열었다. 찬송과 간증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며 영적인 감동을 나눴다.

종려 주일과 부활절 예배 모임에서 하나님의 ‘더 큰 사랑’을 전파하도록 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은 종려 주일인 2026년 3월 29일에는 스테이크 대회가 이미 계획되어 있는 경우는 제외하고, 모든 지역의 집회소에서 한 시간 동안의 성찬식 모임만 가진다고 발표했다. 이는 교회의 연차 대회 방송이 부활절 주에 예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한국 교회 역사 70주년 영적 모임  “이곳이 성스러운 이유는 선조들의 희생 덕분” 

한국 교회 역사 70주년을 기념하는 ‘한국교회역사특별전’을 앞두고 (구)청운 와드에서 영적 모임이 열렸다. 음악과 간증, 기념비 제막을 통해 한국 교회 역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2025년 12월 새로 부름 받은 선교사, 지도자 및 단위 조직 변경 소식

순천 지방부, 장애인 자립 응원

순천 지방부가 새해를 맞아 광양지역 중증장애인의 자립을 돕기 위한 기증 전달식을 진행했다. 총 52대의 생활가전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나와 동행하라” 전 세계 청소년 토론 모임

2026년 청소년 주제인 “나와 동행하라”(모세서 6:34)를 주제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전 세계 청소년 토론 모임이 2026년 1월 18일 일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여성들이 3월 상호부조회 창립 기념행사에 함께하도록 초대되다

2026년 3월 8일 일요일부터 전 세계 상호부조회 영적 모임 방송을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탁구로 하나 된 순천 지방부 … “하나님 앞에 꼴찌는 없다”

순천 지방부가 새해를 맞아 제1회 탁구대회를 열어 회원과 선교사, 비회원이 함께 교류했다. 경기와 나눔을 통해 공동체의 기쁨과 우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루츠테크 가족 발견의 날 행사에서 말씀할 예정인 래스번드 장로 부부

래스번드 장로 부부는 2026년 3월 7일 토요일에 열리는 루츠테크 가족 발견의 날 행사에서 가족을 영원히 결속시킴으로써 그리스도께 나아가는 것에 관해 말씀할 예정이다.

부산 스테이크, 장애인 지원 확대

부산 스테이크가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지원 후원 활동을 확대한다. 교회는 인도주의적 기금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