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스테이크 경전 퀴즈 대회

광주 스테이크가 제2회 경전 퀴즈 대회를 열어 세대를 아우르는 경전 연구의 기쁨을 나눴다. 참가자들은 경전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신앙의 시간을 경험했다.

피아노 가이즈 스티븐 넬슨과 함께한 음악 영적 모임

피아노 가이즈의 첼리스트 스티븐 샤프 넬슨과 그의 가족이 한국 6개 도시에서 음악과 간증을 나눴다. 이번 모임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의 참됨을 전하는 영적인 시간이 되었다.

루츠테크 2026년 전 세계 행사에 ‘함께’ 참여하도록 참가자들을 초대하다

제프리 알 홀런드 회장 장례식 안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의 제프리 알 홀런드 회장의 장례식이 유타 현지 시각으로 2025년 12월 31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정오 12시까지 템플스퀘어 태버내클에서 열릴 예정이다.

제프리 알 홀런드 회장의 생애를 기억하며

우리는 무거운 마음으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십이사도 정원회 회장인 제프리 알 홀런드 회장이 미국 현지 시간 2025년 12월 27일 새벽 3시 15분 경 신장 질환 합병증으로 별세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홀런드 회장은 향년 85세였다.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

키아론 장로 부부가 함께하는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을 미주 지역에서는 2026년 2월 1일에, 그 외 지역에서는 2월 8일에 시청할 수 있다.

부산 선교부 뮤지컬 앙상블

한국 부산 선교부 선교사들이 순천 지부에서 ‘부산 선교부 뮤지컬 앙상블’ 음악회를 열고 합창과 연주, 간증을 나눴다. 회원과 지역 주민들이 음악을 즐기며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

“나와 동행하라” 전 세계 청소년 토론 모임

2026년 청소년 주제인 “나와 동행하라”(모세서 6:34)를 주제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전 세계 청소년 토론 모임이 2026년 1월 18일 일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서울 남 스테이크, 성탄절 기념 ‘희망과 빛의 콘서트’ 개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서울 남 스테이크는 12월 14일 강남 와드에서 성탄절을 기념하는 ‘희망과 빛의 콘서트’를 개최했다.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와드 합창단과 개인 연주자들이 다양한 성탄 음악을 선보였으며, 음악을 통해 신앙과 화합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2026년 구약전서 학습 및 교수 지원 자료 

교회는 회원들이 2026년 구약전서를 공부할 때, 이해력을 넓히고, 신앙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자료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해서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