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함평군 장애인 보호작업장 개보수 지원한 광주 스테이크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광주 스테이크가 전라남도 함평군 소재 장애인 보호 작업장에 대한 환경 개선 공사를 지원하며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했다. 이번 사업은 교회의 인도주의적 기금 약 1,800만 원이 투입되어, 열악한 근무환경에 처해 있던 장애인 작업장의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

부산 선교부 50주년: 신앙과 봉사의 유산을 기리다
50년이 지난 2025년 5월 3일, 한국 부산 선교부 창설 50주년을 맞아 한인상 회장과 함께 봉사했던 44명의 귀환 선교사들을 포함한 100여명의 후기 성도들이 신촌 와드에 모였다. 이 모임은 유튜브로도 중계되었으며 많은 이들이 가정에서 온라인을 통해 모임에 참여했다.
Vest01.jpg)
렌런드 장로, 한국의 자라나는 세대에게 하나님의 계획 안에서 그들이 지닌 무한한 가치를 가르치다
대한민국 부산 — 2025년 5월 17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지도자들은 부산에서 청소년 및 회원들과 함께 모여 신성한 가치, 하나님의 계명에 대한 순종, 몰몬경이 지닌 변화시키는 힘에 관한 메시지를 나누었다. 학업에 대한 압박감이 심한 한국 청소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앙과 회복 탄력성, 하나님 아버지의 계획에 대한 신뢰가 강조됐다.

가평 전투 74주년, 영웅들을 기억하다

제일회장단이 교황 레오 14세에게 선의의 메시지를 전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은 2025년 5월 8일 목요일,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나는 나의 예수를 자랑하노니”
지난 4월 26일(토)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서울 동 스테이크(회장 최일광) 강북와드에서는 200여 명의 예비 장년 선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예비 장년(봉사) 선교사 대회>가 개최되었다. 대회 주제는, 니파이가 마지막으로 백성들에게 전한 “나는 나의 예수를 자랑하노니(니파이후서 33:6)”라는 간증이 주제였다.

6월에 열리는 제2회 연례 대회에 교회 교육 기구 종교 교육자들을 초대하다
교회 교육 기구 종교 교육자 대회. 2025년 6월 12일과 13일에.

교회가 지원한 장애인 직업 훈련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 온실, 작물 이상의 것을 키워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기부로 지원된 새로운 스마트팜 컨테이너 온실이 강화군장애인복지관에 공식 오픈했다. 이를 통해 장애인들에게 지속 가능한 고용 기회와 새 희망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 스테이크, 지역 어르신을 섬기고 지역사회를 화합하는 축제에 동참하다
지난 4월 27일(일), 부산시 진구 연지동에서 약 1,000명의 어르신들이 한국 가정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초록봉사단이 주최한 특별 축제에 모였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이 행사의 주요 후원자로 참여하여 식사 비용을 지원하고 어르신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기 위한 사전 준비를 도왔다.

제5회 서울동스테이크 남성 탁구대회 성황리에 개최
2025년 4월 19일(토), 서울시 강북구 덕능로 176에 위치한 강북와드에서 제5회 서울동스테이크 남성 탁구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이 함께하며 화합과 열정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