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서울 스테이크 청소년들이 니파이처럼 배를 만드는 체험을 하다

서울 스테이크는 동계 청소년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몰몬경의 인물을 체험하고 신앙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니파이의 배 만들기와 금판 번역 체험을 통해 신앙을 배우고, 전임선교사들의 영상 간증을 시청하며 그리스도에 대한 간증을 더욱 깊이 새겼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의 성장과 신앙의 성장을 도모한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계속되는 제자의 삶: 귀환 선교사들을 위한 특별 워크숍 개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귀환 선교사들을 위한 특별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선교사들이 선교 사업 이후의 삶에 원활하게 적응하고, 지속적으로 신앙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2025년 4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온라인과 대면으로 진행되며, 신청 마감일은 2025년 4월 20일이다. 

루츠테크에서 11세부터 12세까지의 청소년을 위한 전 세계적인 행사를 열다

패밀리서치의 루츠테크는 루츠테크 2025 기간 중 3월 6일 목요일에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녹화된 전 세계 청소년 방송을 시청할 전 세계 후기 성도 청소년(11세와 12세 및 친구들)을 환영한다.

부활절: 후기 성도들에게 희망과 부활을 기념하는 날  

부활절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고 희망과 영원한 생명을 되새기는 특별한 날이다. 성경과 몰몬경에 기록된 그리스도의 속죄와 부활은 모든 인류가 부활할 수 있다는 믿음의 근거가 된다. 후기 성도들은 성찬 예배와 개인적인 묵상을 통해 그분의 사랑과 평화를 기념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적 전통을 통해 부활절을 즐긴다. 이처럼 부활절은 신앙을 깊게 하고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다시금 마음에 새기는 영적인 재충전의 시간이다. 

제일회장단 2025년 부활절 메시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인 러셀 엠 넬슨 회장, 댈린 에이치 옥스 회장,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이 다음의 부활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청녀들의 자립을 위한 첫걸음, 서울 남 스테이크 청녀 엠티 

서울 남 스테이크 청녀들이 안산 대부도에서 열린 모임을 통해 자립과 신앙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청녀 조직 소개, 재정 관리 교육, 다양한 게임과 활동을 통해 청녀들이 서로 친해지고 자립의 중요성을 배우는 기회가 되었다.

세미나리, 자라나는 세대 성장의 밑거름이 되다

2024년 예수 그리스도 교회 세미나리 졸업식이 전국 각 스테이크와 지방부에서 진행되었다. 졸업생들은 4년 동안 얻은 소중한 배움과 축복을 간증하며, 세미나리가 자라나는 세대의 삶을 변화시키고 신앙을 강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했음을 전했다. 졸업생들의 간증을 통해 그리스도를 삶의 중심에 두는 법, 시련 속에서 얻은 위안과 인내, 경전을 통한 회복된 복음에 대한 확신, 그리고 인생을 바꾸는 중요한 선택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바다 건너 신앙을 쌓고 우정을 키우다 

2025년 울산 지방부 동계 청소년 캠프를 준비하는 역원들은 청소년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싶을 만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그들은 청소년의 관여도를 높인다면 청소년들이 더욱 열의를 가지고 교회에서 주최하는 캠프에 참석할 수 있을 것이라 믿었다. 그 첫 번째 과정으로 캠프 개최지를 정하는 것부터 청소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였다. 사전 선호도 조사를 시행하여 참가자가 직접 가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게 하였다. 많은 참가자의 지지를 받아 일본이 최종 캠프의 여행지로 정해졌다.

"루츠테크 2025: 새로운 한국어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전 세계 최대 규모의 가족 역사 대회인 루츠테크 2025가 2025년 3월 5~7일에 온라인 참여 및 솔트레이크시티 현장 참여 방식으로 열렸습니다. 한국 참가자를 위해, 이 행사에서는 한국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다양한 세션과 자료를 통해 가족 역사와 계보를 탐색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서울 스테이크 회장으로 부름 받은 하태완 회장을 만나다

2025년 2월 23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서울 스테이크 대회가 일산 와드에서 개최되었으며, 이 대회에서 하태완 형제가 새로운 스테이크 회장으로 부름 받았다. 이번 부름은 북아시아 지역 회장이신 존 에이 맥큔 장로의 감리하에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