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북 아시아의 새로 지명된 지역 지도자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2017년 8월 1일 수요일자로 지역 지도자 임무 변경을 발표했다.북 아시아 지역의 새로운 회장으로 로버트 시 게이 장로가 부름받았다. 북 아시아 지역 회장단 제1보좌로서 가즈히코 야마시타 장로가, 제2보좌로서 최윤환 장로가 계속해서 봉사한다.


   
                

로버트 크리스토퍼 게이 장로는 2012년 3월 31일, 60세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지지받았다. 부름받을 당시에는 칠십인 제6정원회 일원으로 북미 남동 지역에서 봉사하고 있었다.

게이 장로는 1976년에 유타 대학교에서 통계학을 세부 전공으로 한 경제학으로 학사 학위를, 1982년에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기업경제학 전공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최근에는 Huntsman Gay Global Capital의 최고경영자 겸 대표 이사를 역임했다. 그 이전에는 Bain Capital에서 principal director 및 상무이사로 16년 동안 근무했다. 그 이외에도 GE Capital과 McKinsey & Company에서 일했으며, 하버드 대학교에서 경제학 강사로도 재직했다.

게이 장로는 스페인에서 전임 선교사로 봉사했으며, 와드 선교 책임자, 대제사 그룹 지도자, 복음 교리반 교사, 와드 청남 회장, 고등평의원, 감독 보좌, 선교부 회장, 지역 칠십인을 비롯하여 교회의 많은 부름에서 봉사했다.

로버트 시 게이는 1951년 9월 1일에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다. 1974년 4월에 리넷 닐슨과 결혼하여 일곱 자녀를 두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 칠십인은 계시에 따라 부름받으며, 제일회장단의 지시 아래, 전 세계에서 성역을 베푸는 십이사도 정원회를 보조한다. 칠십인 회장단과 지역 회장단은 지리적인 지역을 감리하며, 지역 지도자들은 그들에게 지명된 지역 내에서 현지 교회 지도자들과 회원들을 가르치고 격려한다.

그리스도께서는 필멸의 성역을 베푸시는 동안 칠십인을 부르셨고, 열두 사도에게 하셨던 것처럼 그들 말을 듣는 자는 곧 당신의 말씀을 듣는 것이라고 설명하시며 그들을 “앞서” 보내셨다.(마태복음 10:1, 16~17; 누가복음 10장 참조)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