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SOY-Home-Page-L1-B-705x280.jpg
추가 자료

교회가 새로운 청소년 안내서를 발행하다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 선택을 위한 안내서』는 결정을 할 때 복음 원리를 활용하는 것에 초점을 둔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11세에서 18세까지의 후기 성도 청소년들을 위한 안내서를 개정했다. 새로운 안내서인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 선택을 위한 안내서』는 복음 원리와 선택의지, 영감에 기반을 두고 있다.

10월 1일에 열린 연차대회 개회 모임에서 발표된 새로운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는 청소년들이 올바른 원리를 배우고 그 원리대로 생활함에 따라 받는 축복을 통해 깊이 개심하고, 안내서를 공부하면서 받는 영적인 속삭임에 따라 행하도록 격려한다.

연차 대회 토요일 오전 모임에서 십이사도 정원회의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장로는 이렇게 가르쳤다. “선택을 위한 최고의 안내자는 바로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청소년의 힘이십니다. 그러므로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의 목적은 여러분을 그분께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이 책자는 그분의 회복된 복음의 영원한 진리들, 즉 여러분이 누구인지, 그분은 누구이신지, 그리고 그분의 힘을 통해 여러분이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관한 진리들을 가르쳐 줍니다. 어떻게 하면 영원한 진리를 토대로 의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지를 가르쳐 줄 것입니다.”

청소년들은 안내서에 나와 있는 원리를 활용하여 삶의 모든 방면에서 의로운 선택을 하도록 권고받았다. 청소년들과 부모, 지도자들은 가정과 안식일 모임 그리고 야영과 청소년 대회를 포함한 활동 모임에서 안내서를 공부하고 배운 것을 함께 나눌 것을 권유받았다. 청남과 청녀 지도자들은 안내서에서 발견할 수 있는 원리를 정기적으로 강조할 것을 권유받았다. 안내서는 청소년과 부모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례 표준의 밤의 주제로도 매우 적합하다.

보니 에이치 코든 본부 청녀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 “한 해 동안 우리는 주님을 신뢰하는 것에 대해 공부했습니다. 이 안내서는 우리가 배운 것을 실천할 훌륭한 기회입니다. 그분과 그분의 교리 그리고 우리가 맺은 성약을 신뢰하십시오. 그 이해에 따라 행하고 세상에 “의지하지 [않기]”를 선택하십시오. 그러고 나서 우리가 행하는 모든 일에서 인도를 받을 수 있고 또 받을 것이라는 위대한 약속을 경험하십시오.”(잠언 3:5~6 참고)

새로운 청소년 안내서는 현재 복음 자료실 앱의 청소년 섹션Youth.ChurchofJesusChrist.org에서 50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올해 안에 인쇄본이 전 세계 단위 조직에 발송되어 교회의 모든 청소년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안내서의 추가 인쇄본은 Store.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주문할 수 있다.  

New-EFY-Guide
New-EFY-Guide
청소년들은 삶의 모든 방면에서 의로운 선택을 할 때 개정된 『청소년의 힘을 위하여: 선택을 위한 안내서』에 나와 있는 원리를 활용하도록 권고받았다.”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