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자료

2022 성전 및 가족 역사 지도자 교육 모임

3월 3일에 첫 공개되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2022 성전 및 가족 역사 지도자 교육 모임의 주제는 “의식과 성약을 통해 기쁘게 구주께 결속됨: 권능과 보호의 축복”이다.

내 캘린더에 추가하기 

십이사도 정원회의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와 게릿 더블유 공 장로, 카밀 엔 존슨 본부 초등회 회장,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 제2보좌 레이나 아이 아부르토 자매, 지역 회장단, 그 밖의 초청객들이 성전 및 가족 역사 봉사에 참여하는 축복에 관한 패널 토론에 참여할 예정이다.

2021-Temple-and-Family-Leadership
2021-Temple-and-Family-Leadership
3월 3일에 첫 공개되는 ‘2022 성전 및 가족 역사 지도자 교육 모임’에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게릿 더블유 공 장로, 카밀 엔 존슨 회장, 레이나 아이 아부르토 자매가 참여한다.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참여 대상


스테이크 및 와드 평의회, 감독단 및 지부 회장단, 장로 정원회 및 상호부조회 회장단, 청녀 및 초등회 회장단, 와드 선교 지도자 및 와드 선교사, 와드 성전 및 가족 역사 지도자와 상담자, 청녀 반 및 아론 신권 회장단이 참여하도록 초대되었다.


개별 맞춤 시청

이 모임은 2022년 3월 3일 이후로 언제든지 및 복음 자료실에서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및 그 밖의 9개의 언어로 개별 시청이 가능하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