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3년 신약전서 교과 과정이 12월 26일 시작되다

‘와서 나를 따르라’, ‘주님께서 보여주신 방법으로 가르침’, 세미나리가 밀접하게 연계되다

Download Photo

 
2023년 『와서 나를 따르라』 교과 과정 자료들을 이제 복음 자료실ComeFollowMe.ChurchofJesusChrist.org에서 디지털로 열람할 수 있으며, 2022년 12월 26일에 교과 과정이 시작된다.

교회는 개인 및 가족, 주일학교, 초등회, 아론 신권 및 청녀를 위한 2019년도 『와서 나를 따르라』 교재의 인쇄본 및 디지털 버전을 2023년 교과 과정에 맞게 개정했다. 개정된 내용에는 오류 수정, 가정을 위한 추가 음악 제안, 새로운 현대 선지자 말씀, 이미지 업데이트, 새로 추가되거나 개선된 활동 등이 포함된다.

수업에 사용할 자료의 상세 내용 및 목록은 2023년 교과 과정 안내에 나와 있다. 상호 부조회 및 장로 정원회 모임은 연차 대회 메시지에 계속 중점을 둔다.

2018년 넬슨 회장이 『와서 나를 따르라』를 처음 소개했을 때, 그는 가정이 중심이 되고 교회가 뒷받침하는 통합 교과 과정은 “각 가족이 그들의 가정을 신앙의 안식처로 변화시키기 위해 정성을 기울여 그것을 세심하게 따를 때 가족들의 힘을 촉발할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모범적인 후기 성도가 되십시오”, 2018년 10월 연차 대회)

본부 주일학교 회장인 마크 엘 페이스 회장은 “『와서 나를 따르라』 교재는 회원들이 신약전서를 더 잘 공부하고 성신을 통해 개인적인 계시를 받도록 권유하는 도구입니다.”라고 말했다.

회원들은 가급적 이 개정된 교재들의 디지털 버전을 사용하도록 권장된다. 아래 링크를 사용하거나 ComeFollowMe.ChurchofJesusChrist.org를 방문한다. 여기에는 모든 『와서 나를 따르라』 교재 및 기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미디어에 대한 링크가 있다.

신약전서 교육 자료
 

2011년, 교회 지도자들은 그리스도 성역 당시의 예루살렘 성을 재현하여 유타 중부에 세워진 대규모의 영화 세트장을 헌납했다. 이 영화 세트장에서 성경 비디오라고 불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삶에서 중요한 사건과 가르침을 묘사하는 104편의 짧은 비디오 시리즈가 제작되었다. 그동안 전 세계의 기독교인들이 이 비디오 시리즈를 시청한 조회 수는 거의 6억 회에 달한다.

비디오들이 공개될 당시, 현재 제일회장단 2보좌인 헨리 비 아리어링 회장은 이 영상들이 온라인상에서 모든 사람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라고 말했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교회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기타 유용한 신약 전서 자료는 다음과 같다.

『구주께서 보여 주신 방법으로 가르침』
 

후기 성도들은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장로와 함께하는 6월 12일 영적 모임과 유용한 교육 동영상을 포함하고 있는 『구주께서 보여 주신 방법으로 가르침』자료를 이용하도록 권장된다. 개정된 『구주께서 보여 주신 방법으로 가르침』 교재는 이제 복음 자료실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인쇄 버전은 1월에 각 가정으로 보내질 것이다.

개인 및 가족을 위한 2023년 신약 전서 학습 교재 표지©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2023
교과 과정 반별 자료
 

개인과 가족(가정 학습)

가족과 개인은 개정된 교재 『와서 나를 따르라—개인 및 가족』: 2023 신약전서를 사용하여 집에서 경전을 더 많이 공부하도록 권장된다. 이 가정 학습 교재는 주일학교 반에서 배울 같은 신약전서 성구에 중점을 둔다.

초등회 (매주 일요일)

모든 초등회 반은 개정된 공과 교재 『와서 나를 따르라—초등회』: 2023 신약전서를 통해 배운다. 유아반은 계속해서 유아반 교재 『너희의 어린 자들을 보라』를 사용한다. 어린이들을 가르치기 위한 추가 자료는 가정 학습 및 교실 학습 모두에 유용하다. 초등회 노래 부르기 시간은 어린이들이 각 반에서 공부하는 성구를 지원하는 음악에 중점을 둔다.

주일학교(첫째 및 셋째 주 일요일)

성인 및 청소년을 위한 주일학교 교재는 개정된 『와서 나를 따르라—주일학교』: 2023 신약전서이다.

교사는 개인과 가족 교재를 사용하여 경전 이야기와 가르칠 원리를 학습한 다음 주일학교 교재를 사용하여 반원들이 집에서 공부한 것을 뒷받침하는 공과를 준비하고 필요에 따라 공과를 결합하고 적용해야 한다.

공과 및 반 토론은 반원들이 경전에 나오는 교리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주일학교 반은 기도로 시작하지 않으나 기도로 끝내도록 한다.

장로 정원회 및 상호부조회 (둘째 주 및 넷째 주 일요일)

장로 정원회 및 상호부조회 모임은 최신 연차 대회 메시지에 초점을 둔다.(연차대회에서 배우기 참조) 연차대회 말씀은 리아호나 잡지 5월호와 11월호 인쇄본이나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또한 복음 자료실 앱이나 교회 웹사이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청녀 및 아론 신권(둘째 및 넷째 주 일요일)

아론 신권 정원회 모임은 『와서 나를 따르라—아론 신권 정원회 및 청녀반』: 2023 교리 주제에 나오는 복음 주제에 초점을 둔다. 지도자들과 교사들은 정원회 회원들의 필요 사항을 가장 잘 충족하는 공과 개요를 선택하도록 한다. 또한 온라인 학습과 가르침을 위한 제언아론 신권 및 청녀를 위한 학습 및 교수 자료/동영상을 참조한다.


세미나리
 

2023년부터 세미나리 학생들 또한 신약전서를 공부하며 “와서 나를 따르라” 교과 일정을 따를 것이다. 세미나리 신약 전서 자료는 과정 자료 페이지와 복음 자료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청소년을 세미나리에 등록시키고 mySeminary.churchofJesusChrist.org에서 그들의 등록 및 진도를 확인한다. 안내 사항 및 양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인쇄본 자료 주문
 

교회는 더 이상 자동으로 공과 교재 인쇄본을 단위 조직에 무료로 보내지 않을 것이다. 지부 및 와드 지도자는 원하는 회원을 위해 인쇄본을 주문하거나, 회원이 직접 store.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주문할 수 있다. 오디오, 점자, 큰 활자 등으로 된 자료 또한 주문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