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모임은 제일회장단의 사회로 템플스퀘어에 있는 소강당에서 진행되며, 대회의 음악은 사전에 녹음되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2020년 3월 19일, 전 세계의 후기 성도들에게 다음과 같은 서한을 발송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로나19가 전 세계 성도들에게 미치는 영향’이라는 제목의 최신 기사를 참조한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인해 전 세계에서 수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선교 사업, 성전 사업, 집회 및 예배 방식을 조정해 왔습니다.
최근 전 세계에 있는 전문가들이 새로운 지침을 제시했습니다.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이 문제와 관련해 협의를 거친 후, 2020년 4월 연차 대회의 형식을 추가적으로 조정하는 편이 현명하리라고 판단했습니다.
각 모임은 템플스퀘어에 있는 소강당에서 방송될 것입니다. 제일회장단이 모든 모임을 감리하고 사회를 볼 것이며, 말씀 연사와 기도를 지명받은 분들만 현장에 참석합니다. 연차 대회의 음악은 사전에 녹음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런 조정을 통해, 이 전염병의 확산과 파급을 늦추기 위해 수고하는 분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분들을 위해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불안정한 시기에도 도움이 필요한 자에게 성역을 베풀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수없이 들으며 감동을 받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더할 나위 없는 축복이 여러분에게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대회는 놀라운 대회가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회복되었음을 기념하고 그분의 음성을 듣고자 할 때, 진리와 희망과 영감의 메시지가 널리 퍼질 것입니다.
진실한,
제일회장단 및 십이사도 정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