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center-garden.jpg
뉴스 보도

2020년 4월 연차 대회 관련 추가 조정 사항

모든 모임은 제일회장단의 사회로 템플스퀘어에 있는 소강당에서 진행되며, 대회의 음악은 사전에 녹음되었다

모든 모임은 제일회장단의 사회로 템플스퀘어에 있는 소강당에서 진행되며, 대회의 음악은 사전에 녹음되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2020년 3월 19일, 전 세계의 후기 성도들에게 다음과 같은 서한을 발송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로나19가 전 세계 성도들에게 미치는 영향’이라는 제목의 최신 기사를 참조한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인해 전 세계에서 수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선교 사업, 성전 사업, 집회 및 예배 방식을 조정해 왔습니다.

최근 전 세계에 있는 전문가들이 새로운 지침을 제시했습니다.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이 문제와 관련해 협의를 거친 후, 2020년 4월 연차 대회의 형식을 추가적으로 조정하는 편이 현명하리라고 판단했습니다.

각 모임은 템플스퀘어에 있는 소강당에서 방송될 것입니다. 제일회장단이 모든 모임을 감리하고 사회를 볼 것이며, 말씀 연사와 기도를 지명받은 분들만 현장에 참석합니다. 연차 대회의 음악은 사전에 녹음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런 조정을 통해, 이 전염병의 확산과 파급을 늦추기 위해 수고하는 분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분들을 위해 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불안정한 시기에도 도움이 필요한 자에게 성역을 베풀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수없이 들으며 감동을 받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더할 나위 없는 축복이 여러분에게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대회는 놀라운 대회가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회복되었음을 기념하고 그분의 음성을 듣고자 할 때, 진리와 희망과 영감의 메시지가 널리 퍼질 것입니다.

진실한,

제일회장단 및 십이사도 정원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