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1년 4월 연차 대회 방송으로만 진행되다 

    

전 세계 공중 보건에 대한 계속되는 우려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2021년 4월 연차 대회를 방송으로만 진행할 것이라 발표했다.  

4월 대회는 2020년 10월 연차 대회와 동일하게 진행될 것이다. 방송은 템플 스퀘어의 컨퍼런스 센터 극장에서 진행될 것이며, 해당 모임의 연사와 배우자만이 모임에 참석한다. 음악은 과거 연차 대회에서 녹음된 녹화본을 사용할 것이다. 

제일회장단은 “전 세계적인 조직으로서, 우리는 훌륭한 시민이 될 의무가 있으며, 특히 세계 각지에서 수천 명의 방문객이 솔트레이크시티로 모이는 연차 대회와 같은 특별한 상황에 관하여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겠습니다.”라고 발표했다. 

2021년 4월 대회의 모든 모임은 broadcasts.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또한, 복음 자료실, 후기 성도 채널, 라디오, 텔레비전, 위성 및 기타 디지털 매체를 통해서도 모임을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2020년 10월 연차 대회 생방송을 시청 또는 청취하는 5가지 방법을 참조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