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교회 지도자들이 청소년을 위한 전 세계적인 새로운 변화에 관한 정보를 받다

사도들이 이번 가을, 방송을 통해 이 변화에 관해 설명한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전 세계적인 새로운 변화의 시행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문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지도자들에게 발송되었다.

지난 2018년 5월 8일, 제일회장단은 2020년 1월 1일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변화가 어린이와 청소년이 하고 있는 교회 내의 기존 프로그램들(스카우트, 개인 발전 기록부, 하나님에 대한 의무, 하나님을 믿는 신앙 포함)을 대체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7월 15일자 공문에 따르면, 어린이와 청소년은 그들이 현재 하고 있는 달성 프로그램을 12월 31일까지 완수하도록 장려된다. 하지만, 시간이 더 필요한 초등회 어린이나 청소년이 있다면, 달성 표창을 2020년 3월 1일까지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이 공문에는 교회의 지도자들이 준비할 수 있도록, 현시점부터, 가정이 중심이 되고 교회가 뒷받침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변화가 시행될 내년 초 사이에 있을 여러 행사의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회장 대리인 엠 러셀 밸라드 회장은 9월 29일에 있을 특별 방송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변화의 세부 사항을 설명할 것이다. 이와 더불어,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와 함께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페이스투페이스 모임이 11월 17일에 18개의 언어로 방송될 것이다.

부모와 지도자를 위한 소개 자료를 포함한 지역 지도자용 자료는 현재 웹사이트(ChildrenandYouthLeaders.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는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9월에 업데이트될 것이며, 이는 한국어, 세부아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사모아어, 스페인어, 타갈로그어, 통가어로 이용할 수 있다.

안내서에 수록된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 메시지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이 변화에서 가르치는 원리들은 자라나는 세대가 그들 삶의 모든 면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고 그분의 가르침을 적용할 것을 장려하는 더 높고 거룩한 방식을 나타냅니다. 이 중대한 변화에는 복음 학습과 봉사의 특권, 개인적인 발전, 그리고 신나는 활동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변화는 계속해서 복음 학습, 모여서 하는 봉사와 활동, 그리고 개인적인 발전을 위한 목표 설정을 강조한다는 점에서 현행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지만, 어린이와 청소년은 이제 직접 자신의 개인적인 목표를 선택하도록 장려될 것이다. 배움과 봉사, 즐거운 활동을 겸하는 이런 목표는 “그들이 영적, 사회적, 신체적, 지적으로 성장하게 도와줄” 것이다.

『개인 발전: 어린이 안내서』와 『개인 발전: 청소년 안내서』의 인쇄본은 11~12월 사이에 각 단위 조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모바일 앱 Gospel Living[복음 생활]은 이번 가을부터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에 다른 언어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새로운 변화를 위한 자료는 이 변화가 시행되는 1월 1일에 먼저 15개의 언어로 제공된다. 그 외의 언어로 된 자료와 방송, 웹사이트는 3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