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교회가 청소년과 가족을 위한 복음 생활 앱을 공개하다

ChurchofJesusChrist.org 교회 뉴스 Camille West 제공

 

교회가 2월 12일에 전 세계에 공개한 새로운 청소년용 “복음 생활” 앱은 올해 시행된 새로운 어린이와 청소년 프로그램의 핵심적인 부분이다. 하지만 가족 및 다른 개인도 유용한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 프로그램의 세 기둥(복음 학습, 봉사 및 활동, 개인적인 발전)에 기초해 구성된 복음 생활 앱은 청소년이 특정한 목표를 세우는 데 영감을 줄 컨텐츠와 복음 학습 및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링크와 도구를 제공한다.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는 11월에 열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페이스투페이스 행사에서 앱에 관해 언급하면서 청소년에게 이렇게 말씀했다.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기술은 소란하고 혼란스러우며 소모적인 세상에서 여러분이 복음대로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앱은] 정말로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추도록 안전한 장소를 제공해 줍니다.”

게릿 더블유 공 장로와 다른 본부 역원들이 이 앱에 관해 뭐라고 말씀했는지 알아보기

복음 생활 앱은 청소년을 주된 대상으로 하지만, 특히 부모, 지도자, 다른 가족 구성원 등의 다른 회원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다.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앱에 있는 영감을 주는 내용을 이용하고, 목표를 세우고 성장하며, 구주처럼 발전하도록 동기를 얻을 수 있다.

찾기

[이미지 텍스트] 복음 생활 앱의 찾 피드 스크린샷. 찾기 섹션에서 동영상, 음악, 짤막한 기사, 소셜 미디어 포스팅 등, 여러분이 더욱 구주와 같이 되도록 도움을 줄 무언가를 하도록 동기를 주는 영감 어린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복음 생활 앱에서 찾기 피드를 열면 영감을 주는 동영상, 음악, 짤막한 기사, 이미지, 밈(meme), 소셜 미디어 포스팅이 있다. 이것들은 청소년들이 삶에서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더 가까이 나아가고 더욱 그분과 같이 되게 하는 일을 하도록 동기를 주기 위해 선별되었다.

청소년이 자신의 찾기 피드에서 원하는 내용이 나오도록 필터링하려면 상단 왼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한다. 이 필터는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활동을 계획하기 위해 청소년 반이나 정원회 회장단을 만날 때, 자신의 찾기 피드에 활동과 목표만 보이도록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앱에는 교회 채널에 공유된 소셜 미디어 컨텐츠가 포함된다. 앱의 찾기 피드는 최종적으로는 청소년에게 축복이 될 모든 교회 제공 자료의 저장소가 될 것이다.

새 컨텐츠는 매일 제공되며, 찾기 피드의 거의 모든 포스팅에는 청소년이 성약의 길에 머물고, 어린이와 청소년 표어에 맞게 생활하여 구주와 같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데 도움이 될 작은 행동을 제안하는 “짤막한 권유”가 포함된다.

콘텐츠는 청소년에게 자신의 개인적 발전, 개인적 제자 됨, 활동 및 계획 참여에 도움이 될 앱의 다른 기능을 활용하도록 권유한다.

복음 학습

앱의 다른 기능을 통해 청소년은 가족, 세미나리 반, 정원회, 청녀, 주일학교 반과 함께 자신의 복음 학습에 계속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들이 찾기 피드에서 복음 학습 카드를 클릭하면 복음 자료실 앱의 이번 주 와서 나를 따르라 수업이 열리며, 여기서 청소년은 개인 학습에 더 몰입 할 수 있다. 오늘의 경전을 클릭하면 복음 자료실에서 그 주의 와서 나를 따르라 공과와 일치하는 성구가 열린다.

새로운 느낌

[이미지 텍스트] 목표와 알림을 피드로 보여주는 복음 생활 앱의 스크린샷.

청소년은 새로운 느낌 기능을 사용하여 하루 동안 떠오른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기록하고 그들의 삶에 대한 사회적, 지적, 신체적, 영적 목표를 세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특정 친구를 만나야겠다거나 이달의 New Era를 읽어야겠다는 느낌이 들 때, 이를 목표로 추가하고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

또 자신의 목표를 상기하기 원하는 시간, 날짜, 빈도에 대해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 각 목표 아래의 상태표시줄은 진행 상황을 나타낸다.

나의 삶

모든 목표와 알림은 나의 삶 피드에 표시된다. 청소년은 매일 목표를 보고, 목표를 달성한 시기를 표시하며, 각 목표의 상태표시줄에 변경 사항이 반영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서클

[이미지 텍스트] 서클 구성원들이 서로 소통하는 법을 보여주는 복음 생활 앱의 스크린 샷

이용 수칙에 동의해야 사용할 수 있는 서클은 청소년들이 복음 학습, 봉사 및 활동에 참여하고, 정원회, 반 및 자신의 가정과 함께 활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문자 메시지 플랫폼이다. 서클은 개인의 내 계정 설정과 현재 받은 부름이나 속한 반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된다. 서클을 사용하지 않고 싶다면 내 프로필에서 설정할 수 있다. 앱 사용자는 모든 복음 생활 콘텐츠(목표 및 알림 포함)를 모든 서클과 공유할 수 있고 개인적인 메시지를 포함시킬 수 있다. 확인하지 않은 메시지가 있으면 앱 아이콘에 표시가 뜬다.

부모도 자녀가 속한 모든 서클을 볼 수 있다. 한 청남이 집사 정원회 회장이 되면 자신의 가족, 정원회 회장단, 집사 정원회, 모든 청남, 주일 학교 반, 와드 청소년 평의회의 서클을 갖게 된다. 모든 서클에는 적어도 두 명의 성인 중재자 또는 관리자가 참여한다.

학부모는 서클을 사용하여 학습 및 가족 활동을 조정하고, 유용한 컨텐츠와 메시지를 자녀와 공유 할 수 있다. 활동을 하기 위해 청소년은 제안된 활동 중 하나를 열어 “채택”를 클릭하고, 날짜와 시간을 설정한 다음 적절한 서클을 초대 할 수 있다.

오늘

계획된 활동, 목표 및 알림이 ‘오늘’ 피드에 표시된다. 이 중 하나를 서클과 공유하면 서클 구성원들의 오늘 피드에도 표시된다.

모바일 기기가 없는 경우

모바일 기기가 없다고 해서 여러분이 예외가 되는 것은 아니다. 영감을 주는 피드의 모든 내용은 ‘어린이와 청소년’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앱은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세부아노어, 사모아어, 통가어, 타갈로그어 및 일로카노어 등 15개 언어로 제공된다. 이 앱은 1월 프랑스, 브라질 및 영국에서 이미 출시되었다.

피드백

청소년은 앱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 내 프로필로 이동하여 보고하려는 버그, 댓글 또는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을 보고할 수 있다.

관련 링크

지도자들이 새로운 복음 생활 앱이 그리스도를 중심에 둔 생활을 하게 함으로써 더 깊은 신앙을 가지게 할 것이라고 말하다

iOS 버전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