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mon Newsroom
뉴스 보도

성전 엔다우먼트 의식의 변경 사항에 관한 제일회장단 메시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2020년 7월 20일 월요일, 성전 엔다우먼트 의식의 변경 사항에 관한 다음 메시지를 전했다.

성전의 성스러운 가르침, 약속 및 의식은 고대에 기원을 두고 있으며, 하나님의 자녀들이 더 많은 성약을 맺고 하나님의 계획과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역할에 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함으로써 그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합니다.

성전에서 경험하게 되는 가르침의 방법은 영감 어린 계시를 통해 여러 차례 변경되어 왔으며, 그러한 변경은 회원들이 성전 내부에서 배우는 것을 더 잘 이해하고 그에 따라 생활하도록 돕기 위해 최근에도 일어난 바 있습니다.

하나님과 성스러운 약속, 즉 성약을 맺는 것은 성전 경험의 일부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종교적인 성약을 맺는 데 수반되는 상징적인 행위(기도, 침수로써의 침례, 결혼식에서 손을 맞잡는 것 등)에 친숙하실 것입니다. 그와 유사하게 성전 성약을 맺을 때도 단순하고 상징적인 행위가 수반됩니다.

모든 이들을 사려하고 성전에서 배움을 얻는 경험을 강화하기 위하여, 최근에 성전 엔다우먼트 의식의 변경 사항이 승인되었습니다. 성전 의식은 성스러운 것이기에, 이러한 변경 사항에 관해 추측을 하거나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지 않도록 우리 회원들과 친구들께 당부드립니다. 그보다는 교회 회원들이 성전으로 돌아가 성스러운 성전 사업에 완전하게 참여할 그 날을 계속해서 기도와 감사로써 고대하도록 권유드립니다.

단계적 성전 운영 재개는 2020년 5월 11일을 시작으로 매주 발표되고 있다. 현재 거의 모든 성전이 운영 재개 1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7월 27일을 시작으로 12개의 성전이 운영 재개 2단계에 들어가게 된다. 모든 성전 운영 재개 현황 목록 보기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