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0_194130_DC6A5423A-alt.jpg
뉴스 보도

4년간 선지자가 전한 권고들

넬슨 회장은 2018년 1월 14일부터 예수 그리스도 교회를 이끌어왔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은 2018년 1월 14일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17대 회장으로 성임된 이래로 연차 대회와 소셜 미디어, 기타 매체를 통해 전 세계의 후기 성도들에게 몇 가지 권고를 전해왔다.

넬슨 회장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지도자로 재임한 4주년을 기념하며, 그의 역사적인 권고 중 일부를 살펴본다.

 
성약의
길을 계속 따라가십시오

2018년 1월에 교회 회장으로 성임된 후 넬슨 회장은 기자 회견에서 이렇게 말했다. “성약의 길을 계속 따라가십시오. 여러분이 구주와 성약을 맺고 지킴으로써 그분을 따르겠다고 결심하면, 어느 곳에서든 남성과 여성, 어린이들이 누릴 수 있는 모든 영적 축복과 특권의 문이 여러분에게 열릴 것입니다.”

영적인 역량을 키우고 ‘그의 말을 들으라’

넬슨 회장은 선지자로서 참석한 첫 번째 연차 대회에서 후기 성도들에게 계시를 받는 영적인 역량을 키울 것을 촉구했다.

2018년 10월 연차 대회에서는 가정이 중심이 되고 교회가 지원하는 교과 과정이 강조되었는데, 넬슨 회장은 이에 비추어 개인과 가족에게 자신의 가정을 “신앙의 성소”와 “복음 학습의 중심지”로 만들도록 권유했다.

넬슨 회장은 2020년 2월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첫번째 시현 200주년과 관련하여 하나님의 권고를 전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당신의 사랑하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조셉 스미스에게 직접 소개하시며, “그의 말을 들으라”라는 구체적인 권고를 함께 주셨다.

이스라엘을 모으고 하나님께서 승리하게 하십시오

2020년 10월 연차 대회에서 넬슨 회장은 그가 사도로 봉사해 온 36여 년간 이스라엘의 집합에 관한 교리가 그의 관심을 끌었다고 말했다. “우리가 휘장 양편에 있는 사람들이 하나님과 성약을 맺고 지키도록 돕는 일을 한다면, 우리는 언제 누구를 위해 무엇을 하든 이스라엘의 집합을 돕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넬슨 회장은 히브리어로 “이스라엘”이라는 단어에 “하나님이 승리하시게 한다”라는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그는 후기 성도들에게 차별적인 태도와 행동을 근절하는 일에 솔선수범해 달라고 요청한 후, 이렇게 질문했다. “여러분은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이 승리하시게 하는 삶을 사시겠습니까?”

#감사채움

2020년 11월, 전 세계가 불안정하고 불확실한 시기에 희망과 치유를 가져다주기 위해서 넬슨 회장은 “감사가 지닌 치유의 힘”과 관련된 두 가지 권고를 전했다.

“첫째, 앞으로 7일 동안 소셜 미디어를 개인적인 감사 일지로 사용해 보십시오. 감사한 것과 감사한 사람과 감사한 이유를 매일 올리십시오.” 넬슨 회장은 2020년 11월 20일에 영상을 통해 이 메시지를 전하며 #GiveThanks(#감사채움)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하도록 권했다.

“둘째, 매일 하나님께 드리는 감사의 기도로 하나가 됩시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제자들에게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표한 다음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간구하라고 가르치셨습니다. 기도는 기적을 낳습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을 키우십시오

넬슨 회장은 2021년 4월 연차 대회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이 이 삶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힘이라고 말했다.

넬슨 회장은 후기 성도가 신앙과 신뢰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될 다섯 가지 제안을 전했다.

  • 첫째, 공부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배움에 임하십시오.
  • 둘째,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 셋째, 신앙으로 행하십시오.
  • 넷째, 합당하게 성스러운 의식들에 참여하십시오.
  • 다섯째, 하늘 아버지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도움을 청하십시오.

영적인 기초를 강화하십시오

2021년 10월 연차 대회에서 넬슨 회장은 후기 성도들에게 개인적인 영적 기초를 강화하기 위해 “특별한 조치”를 취하라고 촉구했다.

“여러분과 제가 앞으로 다가올 위험과 곤경을 이겨내려면, 우리 각자는 우리의 구속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반석 위에 세운 굳건한 영적인 기초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