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18일 ~ 2024년 2월 25일 | 오후 6:00 온라인 방송 및 생방송 모임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

ulisses_rosana_soares_official_portrait.jpg
ulisses_rosana_soares_official_portrait.jpg
십이사도 정원회의 울리세스 소아레스 장로와 그의 아내 로사나. 2023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2024년 2월 18일 미주 지역, 2월 25일 기타 지역에서 열리는 전 세계 청년 성인 영적 모임에 참석하여 예수 그리스도께 더욱 가까워지도록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청년 성인들을 초대한다.

울리세스 소아레스장로와 그의 아내 로사나는 특별히 18~30세 연령의 청년 성인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최근 소아레스 부부는 청년 성인들이 어떻게 하나님께 개인적으로 인도를 받고, 신앙을 키우며, 영원한 결혼과 가족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지 가르쳐 왔다. 2월 영적 모임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의 말씀을 듣고 영을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이다.

청년 성인들은 친구들과 함께 참석하고, 그 후 영적 모임에서 배운 것을 어떻게 실천할지 의견을 나누도록 권장된다.

북미 또는 남미

북미와 남미 지역에서는 2 18 일요일 오후 6(산악 표준 시간)에 현지 행사로서 함께 모여 이 모임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이탈리아어/독일어 생방송은 제공되지 않음)

세계 다른 지역

미주 이외 지역에서는 2 25 일요일 오후와 저녁에 현지 행사로서 재방송을 시청할 기회를 찾아본다.

실시간 방송 일정, 시청 가능 언어, 청각 장애인을 위한 자막 등 방송에 관한 세부 정보는 방송 일정표를 참조한다.

이 영적 모임은 추후에 복음 자료실에서 상시 시청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