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 대회 말씀 복습을 시작할 시기에 때마침 예수 그리스도 교회의 복음 자료실 앱의 최신 버전이 출시되어 이동 중에도 복음 콘텐츠를 들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개선하고 향상된 오디오 플레이어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인해 읽기보다 듣기를 선호하는 사람이 더 많은 자료에 접근할 수 있게 되고, 후기 성도들이 연차 대회 말씀, 경전, 성스러운 음악 및 기타 복음 콘텐츠를 들을 방법과 장소의 폭이 넓어지게 된다.
현재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복음 자료실 앱의 6.8 버전은 iOS CarPlay 및 Android Auto를 사용하여 차 안에서 청취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며, 또한 새로운 표준 오디오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교회 인식 관리자인 코트니 넬슨은 이렇게 말했다. “여러분이 부모 역할로 분주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든, 출퇴근 중이든, 집안일을 하고 있든, 운동을 하고 있든, 아니면 그저 휴식을 취하고 있든, 여러분은 선지자와 사도들의 말씀에 몰두하여 삶에 영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iOS CarPlay 및 Android Auto
비교적 최신 모델 차량으로 iOS CarPlay 및 Android Auto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 연결할 수 있는 사용자는 이제 핸즈프리로 복음 자료실 앱의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어디를 가든 복음 자료실에 쉽게 연결하여 위안을 주는 콘텐츠를 들을 수 있다.
표준 오디오 플레이어
새로 디자인된 표준 오디오 플레이어는 새로운 미니 플레이어 및 확장된 오디오 플레이어와 같은 청취 경험을 개선해 주는 기능을 쉽게 사용하도록 해준다.
오디오 콘텐츠를 실행하고 나면 미니 플레이어가 화면 하단에 막대로 나타난다. 이제 백그라운드에서 오디오가 재생되는 동안 다른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다.
미니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확장된 플레이어가 열린다. 취침 타이머, 셔플 및 반복 재생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재생 속도도 더 잘 보이는 곳에 있다.
새로운 음성 옵션
음악을 들으려면, 오디오 유형을 선택하여 반주, 악기 또는 합창, 어린이, 청소년, 또는 가족 보컬 등의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