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넬슨 회장이 감사로 채우라는 권유에 응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를 표하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이 11월 30일에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을 통해 한 주간 #감사채움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우리 각자에게 수없이 많은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는 데 여러분께서 동참해 주시리라 생각하면 제 마음이 겸손해 집니다."

넬슨 회장은 성탄 절기에도 계속해서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그리스도와 같은 봉사라며 "한 사람 한 사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봉사함으로써" 세상을 비추자는 권유를 전했다.

11월 20일 금요일에 공개된 러셀 엠 넬슨 회장의 영상 메시지와 감사의 기도는 유튜브페이스북, ChurchofJesusChrist.org에 공개된 이후로 수백만명에게 전달되었다. 영상 메시지는 교회 웹사이트나 복음 자료실 앱의 "예수 그리스도" 항목에서 찾을 수 있다. 수십만명의 사람들이 넬슨 회장의 권고에 따라 해시태그 #감사채움 #GiveThanks 를 사용해 소셜 미디어에 포스팅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