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IN1116.jpg
뉴스 보도

선지자가 지금이 바로 우리 삶의 영원한 방식을 선택하는 때라고 말하다

넬슨 회장과 넬슨 자매가 전 세계의 청년 성인에게 말씀하다

영원이라는 맥락에서 보면 이 삶은 “거의 1나노초에 불과”하다. 하지만 러셀 엠 넬슨 회장은 “그 1나노초가 정말 중요한 시간입니다!”라고 전했다. 왜냐하면 오늘 우리가 내리는 선택이 우리가 영원히 살고 싶은 삶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지도자인 넬슨 회장은 일요일 저녁에 사람들로 가득 찬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에서 전 세계 청년 성인들에게 말씀을 전했다. 그는 아내인 웬디 넬슨과 함께했으며, 그녀 역시 말씀을 전했다.

넬슨 회장은 대학생 연령의 이 청중들이 자신의 영적 교육에서 기초로 삼아야 하는 세 가지 절대 진리를 강조했다. 1) 우리 각자는 죽을 것이다. 2)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 각자는 부활하여 불멸의 존재가 된다. 3) 우리는 지금 우리가 내리는 선택에 따라 각자 심판받는다.

선지자는 그들이 최상의 삶을 살도록 돕기 위해 더 근본적인 진리 세 가지를 언급하며 그들을 격려했다.

1. 자신이 누구인지 안다

선지자는 “하나님의 자녀”는 인간이 가지는 가장 중요한 정체성이라고 전했다. 후기 성도에게 그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성약의 자녀”이고 그다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이다.

“오늘 밤 저는 여러분에게 이 세 가지 가장 중요하며 변하지 않는 이름표를 다른 것으로 대체하지 말기를 간청합니다.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의 발전을 방해하거나 여러분의 영원한 진보를 잠재적으로 가로막을 수 있는 고정관념에 빠져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넬슨 회장은 전했다.

2. 하나님 아버지와 그분의 아들이 여러분에게 무엇을 제안하셨는지 안다

“요컨대, 그분들은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제공하셨습니다!” 넬슨 회장은 이렇게 말씀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 마련하신 계획을 통해 우리는 그분이 사시는 곳에서 그분이 사시는 방식으로 생활하고 궁극적으로 점점 더 그분을 닮아갈 수 있습니다. 그분의 계획은 문자 그대로 우리가 ‘그리스도와 함께 한 상속자’가(로마서 8:17) 될 수 있는 잠재력을 비롯해 우리가 누릴 수 있는 가장 풍성한 영원한 축복을 줍니다.”

하나님은 “인간의 선택의지를 범하지 않으시는 한 여러분이 영원토록 가장 큰 축복을 놓치지 않도록 도우시기 위해 하실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실 것입니다.”

JBIN1129-s.jpg
JBIN1129-s.jpg
2022년 5월 15일 일요일 러셀 엠 넬슨 회장과 웬디 넬슨 자매의 말씀을 듣기 위해 청년들이 솔트레이크시티 컨퍼런스 센터에 모였다.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3. 여러분은 개심과 관련된 진리를 알아야 한다

선지자는 청년 성인들에게 각자 자기 자신의 영성을 소유하고 영구적인 종교적 성장을 추구하라고 촉구했다.

“질문이 있는 경우(저는 여러분이 그렇기를 바랍니다), 믿고 싶은 열망을 품고 답을 구하십시오. 복음에 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반드시 진리가 가득한 출처에 의지하여 인도를 받으십시오. 우리는 ‘아무것도 감추어지지 않을’(교리와 성약 121:28) 경륜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때가 되면 주님께서는 우리의 모든 물음에 답하실 것입니다.”

선지자는 청년 성인들이 그렇게 할 때 “지금은 상상하기 힘든 영적인 성장과, 두려움으로부터의 자유와 자신감을 경험하게 되리라고” 약속하며, 이어서 다음과 같이 전했다. “여러분은 타고난 능력을 훨씬 능가하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미래는 현재 여러분이 믿을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기쁘리라고 약속합니다.”

넬슨 자매의 말씀: 여러분의 삶을 바꿀 수 있는 한 가지 질문

넬슨 자매는 청중에게 다음 질문을 해보라고 요청했다. “거룩한 청년 성인은 과연 무엇을 할까?”

그녀는 이 질문으로 인생 탐구에서 중요한 열매를 맺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 질문은 여러분의 자신감은 키워주고, 걱정은 줄여주며, 동기를 주고, 기분과 시야를 좋게 하고, 생산성을 올려주고, 생각의 초점과 명료함을 키워주고, 유혹에 대항하고 속임수를 알아채도록 도와주고, 감사하는 마음을 키워주고, 삶에서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사랑하는 능력을 키워주고, 더 나은 결정을 하도록 도와줍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