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20220403_1128_MCoberly_09877.jpg
뉴스 보도

2022년 4월 연차 대회에서 선지자가 전한 가르침 

넬슨 회장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평화를 위한 유일하며 영속적인 해결책”이라고 말하다

2022년 4월 연차 대회에서 선지자 러셀 엠 넬슨 회장은 전쟁을 규탄하고, 선교 사업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평화를 선포할 것을 촉구하고, 긍정적인 영적 가속도를 유지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사람들에게 부활절까지 누군가를 용서하도록 권유하고, 17개의 새로운 성전의 건축을 발표했다.

전쟁과 평화의 복음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회장은 일요일 아침에 전한 말씀에서 동유럽 지역과 주민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그는 성도들에게 계속해서 금식하고 전쟁 희생자들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저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저는 이 두 나라와 그들의 언어, 그리고 그 국민을 사랑합니다. 저는 이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사람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기도합니다. 교회는 고통받는 이들과,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이들을 돕고자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분께 이 참화로 상처 입은 모든 이들을 위해 계속 금식하고 기도해 주시기를 권유합니다.”

토요일 아침, 넬슨 회장은 예수 그리스도의 메시지가 평화의 열쇠라고 말했다.

“갈등, 다툼, 전쟁은 구주께서 수호하시고 가르치신 모든 것에 위배됩니다. 저는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며, 그분의 복음이 평화를 위한 유일하며 영속적인 해결책임을 간증드립니다. 그분의 복음은 평화의 복음입니다.”

선지자는 전쟁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해야 할 필요성을 일깨워준다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오늘 저는 주님께서 봉사할 수 있는 모든 합당한 젊은 남성에게 선교 사업을 준비하고 선교사로 봉사하도록 요청하셨음을 다시 한번 분명하게 강조드립니다. 젊은 후기 성도 남성들에게 선교사 봉사는 신권 책임입니다. 젊은 남성 여러분은 약속된 이스라엘의 집합이 이루어지고 있는 이 시대를 위해 예비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선교사로 봉사할 때, 이 전례 없는 사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넬슨 회장은 청녀들에게 선교 사업은 선택 사항이지만 그들을 위한 강력한 기회라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자매 선교사들을 사랑하며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이 사업에 기여하는 바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이 선교사로 봉사하기를 바라시는지 알기 위해 기도해 보십시오. 그러면 성신이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에 응답할 것입니다.”

긍정적인 영적 가속도를 유지하는 다섯 가지 방법

선지자는 일요일 아침에 전한 말씀에서 후기 성도가 긍정적인 영적 가속도를 유지할 수 있는 다음의 다섯 가지 방법을 설명했다.

  1.  성약의 길에 들어서서 그곳에 남는다.
  2.  매일 회개함으로써 얻는 기쁨을 발견한다.
  3.  하나님에 대해 배우고, 그분이 일하시는 방법을 배운다.
  4.  기적을 구하고 기대한다.
  5.  여러분의 삶에서 갈등을 끝낸다
20220402_101100_CPowell_CEP_6297.JPGDownload Photo

마지막 부분은 전쟁의 희생자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넬슨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 “전쟁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가르치고 수호하신 모든 것에 위배되는 끔찍한 행위입니다. 구주께서는 우리에게 다른 뺨도 돌려 대고, 원수를 사랑하며, 우리를 악의적으로 이용하는 자들을 위하여 기도하라고 명하셨습니다. 너무나도 정당하게 여겨지는 분노를 삼키기란 고통스러울 정도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파괴적인 행위로 무고한 이들을 다치게 하는 자들을 용서하는 것도 불가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주께서는 우리에게 ‘모든 사람을 용서’하라고 훈계하셨습니다.”

선지자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우리 각자가 하는 일은 통제할 수 있다고 가르쳤다.

넬슨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드리는 간청은 여러분의 마음과 여러분의 가정과 여러분의 삶에서 격렬하게 일어나고 있는 갈등을 끝내시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아프게 하려는 마음이나 생각은 모두 묻으십시오. 그것이 여러분에게 상처를 준 사람에 대한 분노이든, 증오이든, 독설이든 모두 묻으십시오. 우리는 평강의 왕을 따르는 사람들입니다. 지금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그분만이 주실 수 있는 평안이 필요합니다. 우리 개개인이 평화와 화합을 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이 세상에 평화가 오기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선지자는 모두에게 부활절(2022년 4월 17일)까지 누군가를 용서하도록 권유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다. “당장 용서가 불가능해 보인다면,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의 피를 통해 힘을 얻도록 간구하십시오. 그렇게 할 때 개인적인 평화를 얻고 영적인 가속도가 탄력을 받게 될 것이라고 약속드립니다.”

열일곱 곳의 새로운 성전

일요일 오후 넬슨 회장은 폐회 말씀에서 전 세계에 17개의 새로운 성전을 건축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각 성전이 지어질 위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그는 2018년에 교회의 회장이 된 이후로 100 개의 새로운 성전 건축을 발표했다.

선지자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성전에서 예배하고, 그곳에서 받는 축복의 놀라운 폭과 깊이에 대한 이해력이 자라날 때, 긍정적인 방향으로 영적인 가속도가 붙을 것입니다. 성전에서 오는 영원한 축복에 집중함으로써 세상적인 방법들에 맞서시기를 간청드립니다. 그곳에서 보내는 시간은 여러분에게 영원한 축복을 가져다 줍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