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서울 신당와드 침례 이야기

때는 11월달의 추운 날, 우리는 선교부 회장님에게서, 혜화역 헬핑핸즈센터 (Helping Hands Center)에 달린 LED 전광판을 고쳐달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전광판에서 비추어주는 전화번호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많은 사람들이 보기 어렵다는 것을 깨달은 우리는 몇 시간 동안 호호 손을 불어가며 전광판을 고쳤습니다.

2022년 2월 13일에 서울 신당와드에서 이승주 형제 침례를 받음©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그후, 며칠이 지났습니다. 어느 날 전화가 한 통 걸려왔고, ‘이승주’라는 직장인 형제님께서 영어회화를 배우고 싶다는 연락을 받아왔습니다. 곧바로 우리는 영어를 가르치기 시작했고, 영적인 메세지를 가르치며 이승주 형제님을 더 알아갔습니다. 이승주 형제님께서는 마음의 평화를 얻고 싶은 소망을 지니셨고, 새해가 되면 꼭 금연을 하고 싶으시다는 소망을 지니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그분을 교회로 초대하여, 몰몬경을 드린 후, 그리스도의 회복된 복음이 우리의 소망을 가득히 채워줄 수 있다는 간증을 드렸습니다. 이승주 형제님께서는 영어 수업과 복음 토론을 이어나가며 그리스도에 대한 신앙을 점차 키워나갔고 침례 권유를 받아들이셨습니다. 결국 이승주 형제님께서는 2022년 2월 13일에 침례를 받음으로써, 하나님과의 첫 성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항상 그분의 자녀들을 사랑하시고, 열심히 찾고자 하는 사람과 겸손한 자들과 함께하십니다. 그리스도의 성품 중 하나인, 신앙과 소망을 키워나가서 회복된 복음을 받아들인다면, 그분께서는 때에 맞추어 응답해주신다는 것을 간증드립니다. 이 교회는 참된 교회이며,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시고 항상 손을 내밀고 있다는 것을 또한 간증드립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