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성회

성회란 여러 거룩한 목적을 위해 열리는 특별하고도 성스러운 모임이다.

성회란 여러 거룩한 목적을 위해 열리는 특별하고도 성스러운 모임이다. 성회에 참여하는 후기 성도들은 더 높은 영성을 지녀야 한다. 이러한 모임은 새로운 교회 회장을 지지할 때, 성전이나 다른 중요한 건물(컨퍼런스 센터 등)이나 새로운 경전을 사용하기 시작하거나, 신권 지도자가 부름 받을 때, 또는 다른 특별한 모임을 포함한다.

“성회”라는 용어는 구약전서에서 유월절과 초막절 기간에 사람들이 모이는 중요한 집회를 지칭하는 말로 쓰였다. 예루살렘에서 첫 번째 성전 헌납식이 성회 기간에 열렸다. 따라서 이 용어는 고대의 성전 헌납과도 연관이 있다.

교회를 위한 성스러운 계시를 집약한 교리와 성약에는 하나님께서 후기 성도들에게 “너희 성회를 소집하”라고(교리와 성약 133:6) 명하시는 내용이 여러 차례 나온다. 1837년 3월 27일에 행해진 커틀랜드 성전의 헌납식도 그러한 사건 중 하나였다. 많은 이들이 그날 하늘에서 쏟아지는 영적인 현시를 경험했다. 이날 역사적인 성전의 헌납식 절차는 훗날 성회의 전례가 되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