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미군과 함께 한국 보육원에 영어 도서 기증

오산 공군기지 미군 장병들의 후원으로 진행된 인도주의 활동… 영어 학습 지원을 위한 도서 수백 권 전달

Osan-Book-Donation01.jpg
Osan-Book-Donation01.jpg
이화 보육원에 기증된 책들

예  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복지자립 계획으로  한국 내 영아원에 영어 도서를 기증하는 인도주의적 활동을 준비했다. 이번 기증은 오산 공군기지에 주둔 중인 미군 장병들의 교회 회원가족들에 자발적인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지난 9월 1일  이화 영아원에 한 곳에 일차 전달이되었고 다른 두 곳 광주공동가정 아동들과 강남 드림빌 단체에는 연말에 전달될 계획 중이다.

Osan-Book-Donation02.jpg

기증된 도서들은 유아용 쉬운 읽기 책부터 초등 고학년을 위한 중급 수준의 독서 자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복무중인 미군들, 미군 교회 회원 가족들과 청녀들에 봉사 활동 협력으로 새 책과 상태가 좋은 중고 도서를 기부 받고 수집하였다. 이 책들은 영아원 아동들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학습에 대한 흥미를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복지 매니저인 조현석 형제는 “이번 프로젝트는 교육과 지역 사회 지원에 대한 교회의 헌신을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이 뜻깊은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미군 장병들, 교회 회원 가족들과 청녀들에 봉사와 기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도서를 받은 이화 영아원 관계자들은 아이들의 성장과 미래 기회를 위한 소중한 자원이 될 것이라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화 영아원 기세순 원장 은 “이 책들은 우리 아이들이 영어를 배우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아이디어와 문화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처럼 사려 깊고 관대한 선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도서 기증은 교육, 건강, 자립을 통해 삶을 축복하고자 하는 교회의 광범위한 인도주의적 사명의 일환이다. 교회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지역 사회와의 선의와 봉사의 다리를 계속해서 놓아가고 있다.

Osan-Book-Donation03.jpg
Osan-Book-Donation03.jpg
베스트 자매가 연령별로 책을 분류하고 정리하고 있습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