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성스러운 부활절 축하 행사 “주님부활하셨네”

2022년 부활절을 위해, 태버내클 합창단은 모든 연령대의 가족과 개인을 대상으로 한 시간 분량의 성스러운 부활절 축하 행사를 준비했다. 본 행사에는 태버내클 합창단, 템플스퀘어 관현악단, 템플스퀘어 종 연주단, 가브리엘 트럼펫 앙상블, 그리고 영감을 주는 동영상이 포함된다.

He-Is-Risen-Easter-Celebration-2022

“주님 부활하셨네”라는 제목의 본 프로그램은 유타주 현지 시간으로 종려 주일인 4월 10일 일요일 오전 10시에 다음 사이트에서 방송된다:

YouTube.com/TheTabernacleChoir

TheTabernacleChoir.org

태버내클 합창단 페이스북 페이지

Broadcasts.ChurchofJesusChrist.org

SaintsChannel.org

• KSL-TV app

• BYUtv.org와 the BYUtv 앱(방송과 스트리밍은 4월 1일 금요일부터 시작된다)

음악 선곡은 “주님 부활하셨네”, “하나님 지혜와 사랑”, 구노의 The Redemption 중 “너의 문을 열라”, 핸델의 메시아 중 “Love Divine, All Loves Excelling”과 “Worthy Is the Lamb” 등 부활절 찬송가와 사랑받는 성가들로 구성된다. 시청자들은 청중과 함께“주님 다시 부활했네" (찬송가 123장)를 부르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이 프로그램은 태버내클 합창단의 유튜브 채널에 보관되어 부활절 주간과 그 이후 편리한 시간에 재방송으로 볼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유럽 지역 페이스북 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다른 지역 및 선교부에서도 실시간 재생, 게시할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BYUtv 케이블 채널에서 유타주 현지 시간으로 4월 17일 일요일에 방송된다.

영어 부분은 알바니아어, 크로아티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아이슬란드어, 이탈리아어, 마케도니아어, 몰타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루마니아어, 세르비아어, 스페인어, 슬로바키아어, 슬로베니아어 및 스웨덴어를 포함한 23개의 언어로 자막 처리가 되거나 더빙될 예정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