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자료

연차 대회에서 선지자는 무엇을 가르쳤는가?

러셀 엠 넬슨 회장이 전 세계의 청중에게 ‘순수한’ 진리를 구하고, 자신의 영적인 기초를 강화하며, 주님을 위한 시간을 내라고 말하다

October-21-general-conference-nelson
October-21-general-conference-nelson
러셀 엠 넬슨 회장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2021년 10월 연차 대회에서 말씀했다. 이 대회는 10월 2~3일에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에서 방송되었다.© 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러셀 엠 넬슨 회장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연차 대회에 참석한 전 세계의 청중들에게 “순수한 진리, 그리스도의 순수한 교리, 순수한 계시”를 듣고, 자신의 영적인 기초를 강화하며, 주님을 위해 시간을 내라고 권고했다.

10월 2~3일, 코로나19의 여파로 대부분의 자리가 빈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의 컨퍼런스 센터에서 넬슨 회장과 총관리 역원 및 본부 역원들이 예수 그리스도께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전했다. 이 메시지는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방송되었다.

순수한 진리, 순수한 교리, 순수한 계시를 구하십시오

교회 회원들에게 선지자로서 존경을 받는 넬슨 회장은 대회를 시작하는 첫 모임에서 “절대적인 진리, 곧 영원한 진리”가 존재한다고 강조하면서 청중들에게 “오늘과 내일 듣게 될 것이 순수한 진리”라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삶을 변화시키고 사람들이 선함의 길 위에 머무르도록 돕는 “그리스도의 순수한 교리”가 가진 강력한 힘에 관해서도 말했다. “세계 역사상 우리 구주에 대한 지식이 지금만큼 개인적으로 중요하며 모든 인간의 영혼과도 관련이 있었던 때는 없었습니다.”

또한, 주님의 종들을 통해 그분의 메시지를 흡족히 취한다면, “순수한 계시”가 참석자들이 마음속에 품고 있는 질문들에 관한 응답을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주님께서 … [우리]에게 전하고자 하시는 메시지를 [들을]” 수 있도록 성신을 구하라고 권유했다.

자신의 영적인 기초를 강화하십시오

넬슨 회장은 일요일 오전 모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솔트레이크 성전의 보수공사 중 성전의 원래 기초를 대대적으로 보강하는 작업을 예로 들면서, 이 “전례 없는 시기”에 굳건한 “개인적인 영적 기초”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그는 또한 이렇게 전했다. “여러분과 제가 다가올 위험과 곤경을 이겨낼 수 있으려면, 우리는 각자 우리 구속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반석 위에 세운 굳건한 영적 기초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 “신앙과 영적인 견고함”을 강화하는 일의 핵심은 성전이다. 성전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우리의 이해력을 키워주고, 신성한 신권 성약을 통해 우리를 그분께로 결속시키 주며, 그분의 치유의 권능과 강화하는 권능을 부여해 준다. “앞으로 우리는 그분의 권능이 얼마나 필요하겠습니까.”

넬슨 회장은 “계속되고 있는 회복에는 계속되는 계시”가 필요하다고 설명하며, 주님께서는 현재 및 미래의 성전 절차 조정을 통해 “우리 모두가 삶의 중심을 그분과 그분의 성전에서 이루어지는 의식과 성약에 더욱 효과적으로 맞춤으로써 우리의 영적인 기초를 강화할 기회를 주시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성전 성약에 충실할 때, “영적인 지진이 일어나더라도, 여러분은 굳건히 서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적 기초가 단단하고 흔들림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전했다.

주님을 위한 시간을 내십시오

넬슨 회장은 대회를 마무리하는 일요일 오후 모임에서 참석자들에게 “자신의 삶에서 주님을 위한 시간을 냄으로써 세상의 유혹에 대항하”기를 간청했다.

“성신이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실 일을 행함으로써 영적인 기초를 굳건히 하고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게 하십시오.”

“정보의 대부분을 소셜 미디어나 다른 미디어를 통해 얻는다면, 영의 속삭임을 듣는 여러분의 능력은 줄어들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의 기도와 경전 공부, 안식일 예배, 성찬을 취하는 것, 성전에서 주님을 위한 시간을 내는 것 등의 노력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께 초점을 맞추”게 되고 이로써 우리 삶에 영을 초대하게 된다.

그 후 넬슨 회장은 새로운 성전들의 이름을 발표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씀을 마무리했다. “주님은 여러분을 아시며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그분은 우리의 구주이자 구속주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교회를 이끌고 인도하십니다. 여러분이 매일매일의 삶에서 그분을 위해 시간을 낸다면 그분도 여러분 개개인의 삶에서 여러분을 이끌고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