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영등포 지역 후기 성도들의 합창이 태버내클 합창단과 함께 전 세계에 울려퍼지다

2020년 4월 연차 대회 일요일 오후 모임의 마지막 음악 순서에, 영등포 와드 합창단 41명의 노랫소리가 전 세계의 연차 대회 시청자들에게 울려 퍼졌다

      

2020년 4월 연차 대회 일요일 오후 모임의 마지막 음악 순서에, 영등포 와드 합창단 41명의 노랫소리가 전 세계의 연차 대회 시청자들에게 울려 퍼졌다.

한국을 포함하여 가나, 멕시코, 브라질, 독일, 뉴질랜드의 지역 합창단이 태버내클 합창단과 함께 번갈아 가며 찬송가 ‘우리 인도하실 선지자 주신 하나님’ 을 자신의 모국어와 영어로 불렀다. 한국에서는 영등포 지역의 회원들로 구성된 영등포 와드 합창단이 찬송을 준비했다.

합창 단원인 바쑤데비 쑤파누봉은 “이번 연차 대회는 개인의 간증을 강화시켰습니다. 200년 전에 한 사람의 간절한 기도를 통해서 진리의 빛이 온 세상에 퍼졌습니다. 우리도 복음에 대해 숙고하고 기도하면 이번 연차 대회 때 자신의 특별한 간증 및 복음에 대한 질문의 답을 계시로 얻을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복음의 빛을 나눌 수 있습니다.” 라고 회복된 복음에 관한 확신을 전했다.

       

연차 대회의 이 특별한 합창 순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과 전 세계 성도들의 마음을 선지자를 통한 인도에 대한 위안과 자부심으로 채웠다.

영등포 와드 전우식 감독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합창을 준비하는 회원들을 보며 그리스도의 성역이 미치는 힘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주님의 빛을 따르며 서로 도울 때 하나님이 함께하십니다.”라고 간증을 전했다.

연차 대회는 매년 4월과 10월에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개최된다. 교회 지도자들의 권고를 담은 대회의 메시지는 102개국의 92개 언어로 통역되어 전 세계로 방송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