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 약력

디 토드 크리스토퍼슨 장로

디 토드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2008년 4월 5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에 부름 받았다. 부름 받을 당시, 그는 칠십인 회장단에서 봉사하고 있었다.

칠십인 회장단에서 봉사하는 동안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교회의 북미 서, 북서 및 동남 지역을 감리하는 책임을 맡고 있었으며, 가족 및 교회 역사부 집행 책임자로 봉사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멕시코시티에 거주하며 남 멕시코 지역 회장으로 봉사했다.

교회의 전임 총관리 역원으로 부름 받기 전에,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노스캐롤라이나 샬롯에 있는 NationsBank Corporation (현재 Bank of America)의 차석 법률 고문이었다. 그 전에는, 내슈빌에 있는 테네시 상업 연합 은행 (Commerce Union Bank of Tennessee)의 선임 부행장이자 수석 법률 고문이었으며, 그 지역에서 지역 사회 활동과 종교 협력 기구에서 활동적으로 봉사했다.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미국 지방 법원 판사 존 제이 시리카의 법률 서기로 일한 후 (1972~1974), 1975년부터 1980년까지 워싱턴 DC에서 변호사로 활동했다.

유타 플레전트그로브에서 태어난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뉴저지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에드윈 에스 힝클리 장학생으로 재학했던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듀크 대학교에서 법학 학위를 받았다.

그는 지역대표, 스테이크 회장, 감독 등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으며, 젊은 시절 아르헨티나에서 선교사로 봉사했다.

크리스토퍼슨 장로와 부인 캐더린 제이콥 크리스토퍼슨 자매는 다섯 명의 자녀를 두고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