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토드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2008년 4월 5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에 부름 받았다. 부름 받을 당시, 그는 칠십인 회장단에서 봉사하고 있었다.
| Temple Square is always beautiful in the springtime. Gardeners work to prepare the ground for General Conference. © 2012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 1 / 2 |
칠십인 회장단에서 봉사하는 동안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교회의 북미 서, 북서 및 동남 지역을 감리하는 책임을 맡고 있었으며, 가족 및 교회 역사부 집행 책임자로 봉사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멕시코시티에 거주하며 남 멕시코 지역 회장으로 봉사했다.
교회의 전임 총관리 역원으로 부름 받기 전에,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노스캐롤라이나 샬롯에 있는 NationsBank Corporation (현재 Bank of America)의 차석 법률 고문이었다. 그 전에는, 내슈빌에 있는 테네시 상업 연합 은행 (Commerce Union Bank of Tennessee)의 선임 부행장이자 수석 법률 고문이었으며, 그 지역에서 지역 사회 활동과 종교 협력 기구에서 활동적으로 봉사했다.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미국 지방 법원 판사 존 제이 시리카의 법률 서기로 일한 후 (1972~1974), 1975년부터 1980년까지 워싱턴 DC에서 변호사로 활동했다.
유타 플레전트그로브에서 태어난 크리스토퍼슨 장로는 뉴저지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에드윈 에스 힝클리 장학생으로 재학했던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듀크 대학교에서 법학 학위를 받았다.
그는 지역대표, 스테이크 회장, 감독 등 여러 부름에서 봉사했으며, 젊은 시절 아르헨티나에서 선교사로 봉사했다.
크리스토퍼슨 장로와 부인 캐더린 제이콥 크리스토퍼슨 자매는 다섯 명의 자녀를 두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