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몰몬 헬핑 핸즈: 추크의 어린이들에게 전해진 도움의 손길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가 추크의 초등학교에 3,000개의 학용품 세트를 기부하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몰몬교)는 최근 추크의 초등학생들에게 3,000개의 학용품 세트를 기증했다. 이 학용품 세트는 공책과 연필, 지우개, 색연필, 연필깎이, 자, 가위 등이 담긴 책가방이며 오리가미라고 알려진 일본 종이접기 방법으로 만든 종이학도 들어 있다. 이 학용품 세트는 일본의 후기성도 학생들이 학용품 세트 기증과 관련된 문화 교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만들었다. 각 세트에는 특별한 일본 색종이와 간단한 종이접기 방법을 설명한 종이접기 세트도 포함되어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수년간 미크로네시아와 세계 도처에서 인도적 구호 및 개발 활동에 적극적으로 힘써왔으며 교회 회원 및 다른 단체들이 위와 같은 프로그램들의 기금을 지원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모든 국가 및 종교의 어린이와 가정의 어려움을 덜고, 그들 각자가 자립하고, 봉사할 기회를 제공한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