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사진으로 보는 몰몬이즘: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회장, 유럽의 성도들을 방문하다

스위스, 이탈리아, 폴란드에서의 주요 일정

“사진으로 보는 몰몬이즘”은 MormonNewsroom.org에서 제공하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와 전 세계 교회 회원들의 동정을 알리는 포토 에세이이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 제2보좌인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회장과 그의 아내 해리어트는 서유럽 지역을 방문하여 교회의 여러 업적을 기렸다. 우흐트도르프 부부는 2014년 6월 7일에서 17일까지 스위스, 이탈리아, 폴란드의 교회 회원 및 지도자 그리고 고위 인사들을 만났다.

 

Pres Uchtdorf Switzerland4
\

독일 출신의 개종자인 우흐트도르프 회장은 유럽 지역 회장인 호세 에이 테이세이라 장로와 동행했다.

03PresUchtdorfSwiss2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멜빈 리브스 형제와 본부 상호부조회 회장단 제2보좌 린다 에스 리브스 자매 캐시 앤더슨 자매와 십이사도 정원회의 닐 엘 앤더슨 장로,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회장과 해리어트 우흐트도르프 자매, 마리아 테이세이라 자매와 호세 테이세이라 장로가 스위스 베른 성전의 잔디밭에서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행 일정은 매우 훌륭했습니다.”라고 테이세이라 장로는 말했다. “여행 일정에서 신앙과 가족, 성장 그리고 유럽의 충실한 회원들의 헌신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교회 회원들은 우흐트도르프 회장 부부가 전하는 주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09PresUchtdorfPoland2

위성 방송을 통해 서유럽의 모든 교회에 말씀을 전하며, 우흐트도르프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170여 년 전 서유럽에 첫 번째 후기 성도 선교사가 도착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천5백만 명의 교회 회원이 있으며, 유럽에는 50만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이 것은 크고 기이한 일입니다. 한 구석에 일어나는 작은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어디 있든지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의 삶에 복음의 축복을 가져다 주는 하나님의 일과 영광입니다! "

08PresUchtdorfItaly2

우흐트도르프 회장과 그의 아내 해리어트는 스위스와 이탈리아, 폴란드에서 교회 회원들과 선교사들 그리고 교회 지도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15PresUchtdorfPoland2

우흐트도르프 회장과 그의 아내를 만나기 위해 폴란드에​​서 봉사하는 모든 선교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폴란드에​​서 머무는 동안 우흐트도르프 회장 부부는 아우슈비츠와 비르케나우 지역 또한 방문하였다.

06PresUchtdorfItaly2

우흐트도르프 회장은 이탈리아 로마 성전의 건설 현장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자 했다. 로마 성전은 2015 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