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사

젊은 한국인이 복음 메시지를 전하며 세계와 신앙을 나누다

한국에서 태어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인 김나영 양은 북미에서 18개월 동안 선교사로 봉사하기 위해서 자발적으로 오스트레일리아에 있는 집을 떠났다. 

김 양은 선교사로 봉사하기로 결심한 이유가 다른 사람들이 삶에서 더 큰 평화와 행복을 찾을 수있도록 돕고자 하는 강한 소망 때문이었다고 답했다. 김 양은 이 소망이 예수 그리스도를 삶에 받아들이고 난뒤에 더 나은 사람으로 변한 한국에 계신 할아버지의 모범을 보면서 자라났다고 설명했다. 

김 양은 다양한 나라에서 방문객들에게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한 교회의 역사적인 장소인 템플 스퀘어를 안내하면서 열성적으로 이 메시지를 나누고 있다. 매년 전 세계에서 3백에서 5백만명의 사람들이 템플 스퀘어를 방문한다. 40개 이상의 언어가 사용되는 이 장소는 미국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 중 상위 20곳에 포함된다. 

관련 링크: mormon.org/korhttps://www.lds.org/locations/salt-lake-city-temple-square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