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초등회 회장단

교회에는 어린이들을 가르치는 종합 프로그램으로서 1878년에 설립된 초등회라는 조직이 있습니다. 초등회의 목적은 어린이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대해 가르치고 그들이 그 원리에 따라 생활하는 법을 배우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3~11세에 이르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해당되며 매주 일요일 부모들이 각자 자신이 속한 모임에 참석하는 2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초등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2010년 4월 로즈메리 엠 윅솜 자매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본부 초등회 회장으로 부름 받았으며, 진 에이 스티븐스 자매와 췌럴 에이 에스플린 자매가 각각 제1보좌와 제2보좌로 부름 받았습니다.

발표가 있은 후 열린 기자 회견에서 윅솜 자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을 섬길 수 있는 기회에 너무 행복합니다. 이 부름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딱 두 가지입니다. 바로 주님을 사랑하고 그분의 자녀들을 사랑하는 것 입니다. 저희의 최대 관심사는 어린이들이 자신들이 누구이며 또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도록 하는 것입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