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평신도가 지닌 신권

후기 성도의 현지 회중 지도자는 감독(그 수가 작은 경우 지부 회장)입니다. 감독은 신권을 지니고 있으며 상급 교회 지도자에 의해 감독의 직분에 성임됩니다. 그는 스스로 생계를 꾸리며 교회에서 행하는 어떤 봉사에 대해서도 보수를 받지 않습니다. 규정된 봉사 기간은 없지만 감독은 대개 약 5년 동안 봉사하며 그 후에는 평신도로 돌아가거나 그 밖의 다른 직분을 지명 받습니다.

다른 신권 지도자들은 감독의 직무 수행을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그의 두 보좌 혹은 고문이 포함됩니다. 또한 감독은 와드 회원들에 대헤 별도의 주요 책임을 지닌 남성들과 여성들로 이루어진 와드 평의회의 도움도 받습니다.

회원들에 대한 특정 임무를 수행하려면 신권 소유자가 반드시 있어야 하는데, 여기에는 몸(떡)과 피(물)의 성찬 상징물을 축복하거나, 병든 자들에게 공식적으로 축복을 주거나, 회원이 되는 사람을 침례주는 것 등이 있습니다. 합당한 남성 회원만이 신권을 지니게 됩니다.

회중에게 설교를 하거나 모임에서 전체를 대표해 공식적인 기도를 하는 것과 같은 일에는 신권이 필요하지 않으며 남성과 여성이 동등하게 참여합니다.

보수를 받는 성직자가 없다는 것은 후기 성도들 사이에서 자원봉사라는 전통이 확고히 자리 잡게 된 한 가지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모든 사람들의 도움이 기대되며, 현지 지역 지도자들의 지위는 영구적인 것이 아닙니다. 지금 감독으로 봉사하는 사람이 다음 주에는 교실에 앉아서 한때 자신의 보좌였던 사람이 가르치는 공과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신권에는 서열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교회에서 활동적인 남성들은 거의 모두 장로나 대제사의 직분을 소유하게 됩니다. 이들은 정원회라는 그룹으로 모여 매주 공과 수업을 들으며 궁핍한 사람을 보살피거나 편부모 가정을 돕는 것과 같이 특정한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