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프랑스 파리 성전 일반 공개 및 헌납 일정 발표

 

프랑스 파리 성전 일반 공개 및 헌납 일정 발표

프랑스에서의 첫 번째 성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은 프랑스 파리 성전의 일반 공개, 축하 문화 행사 및 헌납 일정을 발표했다.

 

시민에게 무료로 공개되는 프랑스 파리 성전 일반 공개는 2017년 4월 22일 토요일에 시작하여 2017년 5월 13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일요일인 4월 23일과 30일, 5월 7일에만 문을 닫는다. 일반인은 일반 공개 몇 주 전부터 templeopenhouse.lds.org에서 예약할 수 있다.

축하 문화 행사는 2017년 5월 20일에 열릴 예정이며, 현지 몰몬 청소년들이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공연을 선보인다. 성전은 다음날인 5월 21일 일요일에 오전 9시, 12시, 오후 3시에 각기 열리는 3차례 모임을 통해 헌납된다. 이 헌납식은 프랑스에 있는 집회소와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유럽의 단위 조직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일요일에는 정규 세 시간 모임은 진행되지 않는다.

토마스 에스 몬슨 교회 회장은 2011년 7월에 파리 교외에 성전을 지을 예정임을 발표했고 10월에 열린 연차 대회에서 그 사실을 확인했다.

프랑스 파리 성전은 파리의 서쪽 교외인 르쉐네에 자리잡고 있다.

현재 프랑스에는 100개 이상의 단위 조직과 약 3만 8천명의 회원이 있다. 선교사들은 프랑스 내의 두 선교부에서 봉사하고 있다.

파리 성전은 프랑스에서 세워진 첫 번째 성전이다. 과거에 프랑스에 사는 몰몬들이 방문했던 성전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네덜란드 헤이그, 스위스의 베른에 있는 성전들이었다.

후기 성도 성전들은 회원들이 일요일 예배 모임을 위해 만나는 교회와는 다르다. 성전은 “주님의 집”이며 결혼, 침례, 기타 가족을 영원히 결속하는 의식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이 재확인되는 장소로 여겨진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