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필리핀에서 봉사하는 모든 선교사들 안전한 것으로 확인

최신 소식(2013년 11월 11일 – 산악표준시 오후 7시 15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필리핀에 불어닥친 태풍 하이옌으로 많은 인명 손실이 있었지만 필리핀 21개 선교부에서 봉사하는 선교사들 전원과 연락이 닿았으며 모두의 안전이 확인되었다고 전했다. 행방불명이었던 선교사들의 부모들은 자녀들의 안전에 대해 개인적으로 통보받았다.

교회는 이 재해로 피해를 입은 모든 사람들과 필리핀 국민들에게 사랑과 동정심을 표했다. 교회 건물은 폭풍이 몰아치는 동안에 인명 피난처로 사용되었으며, 현재는 대피소 및 재난 구호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교회는 필리핀 내 다른 구호 기관들과 함께 폭풍의 여파를 해결하는 데 기꺼이 참여하고 있다. 교회는 음식, 물, 대피소 및 기타 생명 유지에 필요한 물자들을 제공하고 있다.

최신 소식(2013년 11월 11일 - 산악표준시 오전 10시 45분) 최근 몇 시간동안, 교회 지도자들은 필리핀 타클로반 선교부의 선교사들과 접촉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보였다. 통신이 특히 어려운 한 지역에서 봉사하고 있는 24명의 선교사들을 제외하고는 모든 선교사들과 연락이 닿았다. 교회 대표자들은 선교사들과 연락을 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선교사들의 상태에 대해 새로운 소식이 들어올 때마다 가족들에게 전하고 있다. 지역 교회 지도자들은 피해 지역 교회 회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으며, 태풍 피해를 입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방법들을 찾고 있다.

최신 소식(2013년 11월 10일 - 산악표준시 오후 11시) 오늘 저녁, 교회 선교사와 이사인 더블유 크레이그 즈위크 장로는 이렇게 전했다. "교회 지도자들은 계속해서 필리핀 타클로반 선교부의 모든 선교사들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락이 닿았던 선교사들은 모두 무사합니다. 계속해서 통신을 시도하고 있으므로, 나머지 선교사들도 찾을 수 있고 안전이 확인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도 많은 분들과 함께 필리핀 국민들을 위하여 신앙을 행사하고 기도합니다."

최신 소식(2013년 11월 9일 - 산악표준시 오후 9시) 태풍 하이옌이 불어닥친 지 몇 시간 후부터,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교회 지도자들은 지역 교회 지도자들과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다. 이 지역의 21개 선교부 중 20개 선교부의 모든 선교사들은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교회 선교사와 이사인 더블유 크레이그 즈위크 장로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타클로반 선교부 선교사들 삼분의 이는 연락이 되었으며 안전합니다. 모든 선교사들은 72시간 응급 용품을 받았고, 폭풍이 불기 전에 안전한 곳으로 이동했으며, 타클로반 시보다 피해를 덜 받은 곳에 있습니다.” 새로운 소식이 들어오는 대로 계속해서 전할 것이다.

최신 소식(2013년 11월 8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필리핀을 덮친 태풍 하이옌으로 피해를 입은 수 백만 명에게 애도를 표하고 이재민과 난민들에게 피난처, 음식, 물, 기타 기본 용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재민은 현재 약 700,000명으로 추정된다. 태풍 피해를 입은 지역들, 특히 동부 해안 지역은 교통, 전력 및 통신망이 두절되었다.

필리핀 타클로반 선교부에서 봉사하는 일부 선교사들을 제외한 교회의 21개 필리핀 선교부에서 봉사하는 몰몬 선교사들은 모두 소재가 확인되었다. 선교사들은 태풍 전에 적절하게 보호받을 수 있는 지역으로 이동했으며, 교회는 타클로반 선교부 지도자들과 연락을 취하는 중이다.

선교사부 관리 이사인 스티븐 비 알렌은 이렇게 말했다. "교회 복지부 직원이 타클로반 선교부 회장과 연락을 취하기 위해 통신 장비를 갖고 레이테 섬으로 가고 있습니다. 토요일까지는 필리핀 레이테에 있는 사람들과 교신할 계획입니다."

교회 회원들과도 연락을 취하는 중이다. 14,000명 이상의 회원들과 다른 사람들이 교회 집회소 200개를 피난처로 이용하고 있다.

날이 밝으면, 전국의 선교사들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시작할 것으로 교회는 예상하고 있다.

주말 동안 지역 교회 지도자들은 회원들과 지역 사회의 추가적인 필요 사항을 파악할 것이다.

새로운 소식이 들어오는 대로 몰몬 뉴스룸에 게시될 것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