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제일회장단이 정치 참여, 투표를 독려하는 서한을 발표하다

다음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회장단이 2014년 10월 9일에 발표한 서한으로, 미국 전역에서 교회 회중들에게 낭독될 것이다.

political participation letter 10 09 2014

친애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정치 참여, 투표 및 교회의 정치적 중립

시민으로서 우리는 공직자를 선출하고 공공정책에 영향을 미칠 특권과 의무를 지니고 있습니다. 정치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우리 지역 사회 및 국가의 현재와 미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후기 성도들이 선거인 명부에 등록하고 정기적으로 자신의 투표 권리를 행사함으로써 활동적인 시민이 되길 촉구합니다.

또한 우리는 여러분이 시간을 내어 투표하려고 하는 사안과 후보에 관해 잘 알아보길 촉구합니다. 개인적인 사정에 따라 인터넷, 토론, 기타 자료를 이용하십시오. 더불어 교회에서는 때때로 특정 도덕적 쟁점에 관한 교회 입장에 대한 정보를 www.MormonNewsroom.org에 게재합니다.

시민으로서 후기 성도들은 고결성을 지니고 행동하며, 현명하고 선하며 정직한 지도자를 찾고 옹호해야 합니다. 여러 정당 및 후보자들에게서 복음과 부합하는 원칙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교회는 정당 및 후보에 관하여 제도적 중립을 확언하는 바이나, 회원들은 정치 과정에 충실하게 참여해야 합니다. 또한 교회는 정치 및 사회 사안에 관하여 헌법에 규정된 표현의 자유를 지녔음을 확언합니다.

여러분의 진실한,

토마스 에스 몬슨
헨리 비 아이어링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제일회장단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