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3년 전반기 종교교육원 개강

2023년 전반기 종교교육원이 2월 28일 개강한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은 종교교육원에 관해 이렇게 말씀했다.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의 계명에 순종하고 그분들과 맺은 성약을 지킴으로써 그분들께 더 가까이 나아갈수록 더욱 행복하게 될 것입니다. … 예수 그리스도의 모범을 따를수록 더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처럼 헌신적인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한 가지 답은 세미나리 및 종교교육원입니다. … 세미나리와 종교교육원을 졸업하면 여러분이 인생에서 하게 될 가장 중요한 일들을 훌륭하게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자라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참된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2023년 2월 28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종교교육원이 한국 전역에서 동시에 개강한다. 종교교육원은 만 18세에서 만 30세 사이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성경, 몰몬경 뿐만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회복된 복음에 관련된 여러 강좌를 제공한다.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이 모두 제공되기 때문에 청년들은 자신의 필요 사항에 맞추어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아래는 2023년 전반기 학기 시간표이다. 

© 2023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수강 신청을 원하는 청년은 다음 링크를 통해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에 관계없이 원하는 강좌에 등록할 수 있으며 대면 수업의 경우 현장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종교교육원에서는 올해 새로이 청년이 된 새내기들을 위한 또래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 2023년 2월 18일 서울 성전과 신촌와드에서 진행될 새내기 또래 모임에서는 대리 침례와 아이스 브레이킹 활동, 주제 선택 세미나 등이 이루어지며 식사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참가 신청 양식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Download Photo
© 2023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