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친구가 친구에게: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Friend-to-Friend-artDownload Photo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새로운 친구가 친구에게 비디오를 시청하도록 어린이, 부모, 초등회 교사 및 다른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방송은 2023년 3월 11일 일요일 오전 10시(유타 현지 시간)에 다양한 교회 채널에서 처음으로 방영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라는 제목의 친구가 친구에게 비디오에는 활동, 음악, 본부 초등회 회장단의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3월 11일 이후에도 가정이나 교회에서 복음 교육을 보충하기 위해 전체 비디오와 단편 동영상을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이 방송을 가족 또는 초등회나 다른 교회 그룹과 함께 시청하거나 개인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복음과 하나님 아버지께서 당신의 자녀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친구 및 가족과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언어

본 방송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녹화될 예정이며, 프랑스어, 이태리어, 독일어, 러시아어, 한국어, 일본어, 표준 중국어, 광둥어로 번역될 것입니다.

녹화된 동영상은 ChurchofJesusChrist.org, 복음 자료실, 복음 미디어에서 상기 언어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