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자매님들의 선한 영향력이 세상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한국 여성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3 한국 여성대회가 12월 1일부터 2일까지 라비돌리조트에서 18세 이상 모든 상호부조회 회원을 대상으로 열린다. 

© 2023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지역칠십인 김현수 장로 (2023 한국 여성대회 대회장) 

몰몬경에 나오는 많은 기적 중, “힐라맨의 용사”의 기적은 우리 모두에게 큰 감동과 가르침을 줍니다. 2,060명의 젊고 순수한 “힐라맨의 용사”들은 니파이인들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찬 무섭고 사나운 레이맨인 군대와 두려움 없이 마주했습니다. 그들은 비록 부상을 당했지만, 한 명의 낙오자도 없이, 무사하게 그들의 가정과 가족에게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앨마서 53장 20절에서 그 당시 선지자였던 힐라맨은 이 용사들이 “다 청년들이었고 용기와 또한 힘과 활발함에 있어 심히 용맹스러웠”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21절에서는 이 용맹하고, 충실한 힐라맨의 청년 용사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그 앞에 정직하게 행하도록 가르침을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들은 누구에게서 이런 훌륭하고 멋진 가르침을 받았을까요? 앨마서 56장 47절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년 용사들은 “참으로 그들을 건지실 것이라는 가르침을 그들의 어머니에게서 받았었더라.” 또한 48절에서는 “우리의 어머니들이 이를 아셨다는 것을 우리가 의심하지 않나이다”라고 간증했습니다. 이 청년 용사들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지만 특별히 그들의 어머니로부터 받은 가르침을 기억하고, 순종했으며 더 나아가 그 가르침을 의심하지 않는 굳건한 신앙을배웠던 겁니다. 

2015년 10월 연차대회에서 당시 십이사도 정원회 회장이셨던 러셀 엠 넬슨 회장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타락해 가는 세상에서 점점 더 눈에 띄는 것은 사랑하는 제 아내 웬디 같은 여성, 즉 진정으로 개종하고 성약을 지키는 여성들의 의로운 삶입니다.” 이 말씀을 통해 넬슨 회장님은 진정으로 개종하고, 성약을 지키고, 의로운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이 이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가르칩니다. 지금부터 약 2,100년경 전 무서운 레이맨인 군대와 마주했던 힐라맨의 청년 용사들이 전원 그들의 부모님들과 가족의 품에 안겼던 기적은 바로이런 의로운 여성들, 어머님들의 가르침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2018년 10월 연차대회 여성총회에서 러셀 엠 넬슨 회장님께서는 “사랑하는 자매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힘, 여러분의 개종, 여러분의 확신, 여러분의 지도력과 지혜, 그리고 여러분의 목소리가 필요합니다.”라고 교회 회장으로서 전세계의 자매님들에게 간청하셨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자매님들의 선한 영향력과 힘이 필요한 이 시점에, 지역회장단은 올해 12월 1일과 2일, 1박2일간 “2023 한국 여성대회”를 개최하도록 영감에 찬 결정을 해 주셨습니다. 이번 여성대회의 주제 및 목적은 위에서 언급한 러셀 엠 넬슨 회장님의 2015년의 가르침인 “여성들이 진정으로 개종하고 성약을 지키고 의로운 삶을 선택함”입니다. 이 대회를 준비하면서 저와 몇몇 형제, 자매, 지도자님들은 두 가지의 소망을 해 봅니다. 

첫 번째, 여러분이 하나님 아버지의 특별한 딸로서 진정으로 개종하고, 성약을 지키며, 매일매일의 삶에서 의로움을 선택하기로 결심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비록 짧은 1박 2일의 시간이지만 이 대회는 영감받은 지도자님들의 가르침, 연사들의 말씀, 잘 준비된 프로그램, 다른 자매님들과의 만남으로 가득 찰 것입니다. 이 기회를 통해 힐라맨 용사들의 어머니처럼 사방에서 몰려오는 대적의 유혹과 나쁜 영향력으로부터 가정, 교회, 그리고 사회를 지킬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두 번째, 이번 여성대회가 단지 한국의 모든 18세 이상 상호부조회 자매님들만의 대회가 아니고, 더 나아가 초등회에서부터, 청소년, 그리고 성인 형제님들 및 모든 분께 성역의 기회가 되는 우리 모두의 “여성대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상호부조회 자매님들이 여성대회에 참석하실 수 있도록 편의를 도모하고,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이것은 우리의 봉사를 통해 성역을 행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자녀와 노약자를 돌봐야 하는 가정을 위해 여성대회 기간 동안 형제님들과 와드/지부 회원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봉사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을 돌보고, 가사 및 필요한 일들을 도와주신다면 자매님들께 성역을 행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소년들이 와드/지부의 어린 자녀들을 모아 그들을 돌보아 준다면 자매님들께서 편안한 마음으로 대회에 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 가지 창의적인 방법으로 상호부조회 자매님들께서 이 여성대회에 참석하실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시간을 내어 수고해 주시고 봉사하시는 것은 성역을 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다시 한번 저는 이 땅에 회복된 복음이 들어와 성장한 지 약 70년만에 전국 규모로는 처음으로 열리는 “2023 한국 여성대회”가 우리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성역을 행하는 기회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느끼고, 우리가 그분 안에서 하나가 되는 축복을 경험하시기를 바라면서 구주께서 이 대회에 저희들과 함께하실 것임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증합니다. 아멘. ■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