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1년 7월 5일 월요일, 명예 칠십인 총관리 역원 고이치 아오야기 장로가 향년 76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 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고이치 아오야기 장로는 1962년에 침례를 받고, 이후 북부 극동 선교부 전임 선교사, 와드 주일 학교 교사, 지부 회장, 감독단 보좌, 고등 평의원, 선교부 회장 보좌, 스테이크 회장, 선교부 회장, 대제사 그룹 지도자, 인봉 집행자, 감독, 지역 대표, 일본 도쿄 선교사 훈련원장, 지역 칠십인 등 여러 부름에 봉사했다. 아오야기 장로는 2009년 4월 4일, 64세의 나이에 칠십인 제이 정원회의 일원으로 임명되었다. 부름받을 당시 그는 북 아시아 지역의 칠십인 제8정원회 일원으로 봉사하고 있었다. 칠십인 정원회 해임 후에도 명예 칠십인 총관리 역원으로 주님의 교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했다. 일본 교회의 개척자 중 한 사람이며,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본인의 사랑과 믿음과 봉사의 모범과 가르침은 많은 성도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