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1년 제일회장단 성탄절 영적 모임

First-Presidency's-Christmas-devotional-2021Download Photo

제일회장단은 2021년 12월 5일 일요일에 열리는 제일회장단 연례 성탄절 영적 모임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과 가족 그리고 친구들을 초대한다.

이 영적 모임은 교회 지도자들의 말씀과 함께 태버내클 합창단과 템플스퀘어 오케스트라가 제공하는 음악으로 채워질 것이다.

성탄절 영적 모임에 일반 대중은 직접 참석할 수 없다. 코로나19의 유행이 지속되고 있으므로, 이 모임을 집회소에 모여 시청하는 사안에 관해서는 각 지역의 지도자들이 숙고하여 결정할 것이다.

생방송 시청하기

유타 현지 시간으로 12월 5일 오후 6시에 아래 채널에서 영적 모임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교회 위성 시스템

생방송 시청 페이지 (broadcasts.ChurchofJesusChrist.org)

교회 유튜브 채널

BYUtv

후기 성도 채널 (웹사이트, 유튜브, 모바일 앱, 로쿠)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 데일 지 렌런드 장로, 미셸 디 크레이그 페이스북 생방송

전 세계 여러 방송국 및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이 방송을 중계할 것이다. 현지 시청 또는 청취 가능 여부를 알아보려면 현지 프로그램 방송 안내 목록을 확인한다.

다시 보기

이 영적 모임의 녹화 및 녹음 자료는 복음 자료실과 복음 미디어를 통해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약 일주일 후에는 녹화 및 녹음 자료를 대부분의 언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의 경우에는 말씀에 대한 텍스트 파일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녹음 자료는 현지 단위 조직이나 가족 성탄절 행사 및 모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공유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성탄절 영적 모임 관련 대화에 참여하려면, #ChristmasDevo를 사용한다.

COVID Leader Message 8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