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루츠테크 2022 등록이 시작되다

3월에 열리는 온라인 행사

RootsTech-2022Download Photo

전 세계 최대 규모의 가족 역사 행사인 루츠테크 2022 등록이 시작되었다. 패밀리서치가 후원하는 이 연례 행사는 2022년 3월 3~5일에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루츠테크는 전 세계 모든 연령의 사람들이 자신의 추억을 발견하고 나누며 의미 있는 관계를 맺도록 영감을 주는 포럼이다. 무료 참가 신청은 rootstech.org에서 할 수 있다. 루츠테크 2022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대회보다 더 발전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2022년에는 온라인 엑스포 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과 매력적인 특별 연사들이 들려줄 영감 어린 이야기를 비롯하여, 새롭게 구성된 교육 강좌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루츠테크 행사 책임자인 젠 앨런은 이렇게 말했다. “루츠테크 2022는 분명 놀라운 경험을 다시 한 번 안겨 줄 것입니다. 올해 초, 우리는 전염병이 세계를 휩쓸던 중에 최초로 온라인 행사를 개최했는데, 이것은 전에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함께 모인 참가자들이 다양한 언어로 즐거운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모습을 보면서, 어떤 특별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의 강의는 다시 보기, 생방송, 그리고 참가자들이 배우고 성장하며 전 세계 사람들과 유대를 쌓을 수 있는 참여형 모임이 혼합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다른 참가자와 연사, 전문가, 열정 넘치는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다. 2022년 루츠테크 준비팀은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루츠테크는 사람들이 서로 연결되는 곳이다. 패밀리서치의 CEO인 스티브 록우드는 이렇게 말했다. “[2021년에] 우리는 전 세계 참가자들 사이에서 놀라운 유대가 형성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자신들의 고향, 궁극적으로는 가족들과 연결되었을 때 비로소 서로 간의 유대가 형성되었습니다. 패밀리서치에서 우리는 서로 연결하며, 사람들의 삶 가운데서 가족 역사가 모든 분단의 벽을 초월하고 우리를 하나로 단합시켜 주는 것을 매일 같이 경험합니다.”

RT_2022_Date_Announcement.jpegDownload Photo

대면 경험과 온라인 경험 사이에는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지만, 루츠테크는 온라인 경험을 끊임없이 확장해 나가는 동시에 언젠가 온/오프라인 경험이 혼합된 행사를 다시 열 수 있는 날을 위해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

앨런은 이렇게 덧붙였다. “우리는 온라인 대회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문화와 화합과 연결의 메시지를 찾고 공유할 혁신적인 방안을 만들어내느라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준비한 것을 공유할 날이 너무도 기대됩니다.”

RootsTech.org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이 대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행사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에서 루츠테크를 팔로우하면 새로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