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2022년 4월 연차 대회

April-2022-general-conferenceDownload Photo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연차 대회에 참여하시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현대의 선지자와 사도들이 전하는 구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메시지를 전 세계 수백만의 사람들과 함께 청취해 보십시오.

이 모임은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컨퍼런스 센터에서 전 세계로 방송되며 현장에는 제한된 인원이 대면으로 모입니다. 미국 및 캐나다에서는 스테이크 회장을 통해 입장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 대회는 2022년 4월 2~3일 토요일과 일요일에 걸쳐 다섯 개의 모임으로 진행되며 토요일 저녁에는 여성 총회가 열립니다.

내 캘린더에 추가하기

일정

4 2, 토요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6시 유타주 현지 시간

4 3, 일요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유타주 현지 시간

실시간 시청하기

모든 모임은 ChurchofJesusChrist.org 생방송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차 대회 유튜브 채널, 복음 자료실 앱, 기타 라디오와 텔레비전, 위성 방송 및 디지털 매체를 통해서도 연차 대회를 시청 또는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 방법의 자세한 목록을 보려면 연차 대회를 생방송으로 시청 또는 청취하는 방법을 참고하십시오.

나중에 시청하기

방송 이후에 각 말씀의 원고, 오디오, 영상을 여러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다시 보거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채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복음 자료실, 복음 미디어, 연차 대회 유튜브 채널, 교회 잡지.

추가 자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