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사람들이 서로 연결하도록 장려한 2022년 루츠테크 대회 

본 내용은 RootsTech.org에서 다시 볼 수 있다

1,500여 가지 콘텐츠를 선보인 루츠테크 2022가 3월 3~5일에 30개 이상의 언어로 백만여 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개최되었다. 무료로 진행된 이번 대회를 놓쳤다면 대회 전체나 개별 세션을 RootsTech.org에서 언제든지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지금 또는 남은 한 해 동안에 시청하고 싶은 세션들의 재생 목록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이 즐겨 찾는 주제로는 DNA와 가족 역사 검색, 조사 도움, 기술, 여행, 이야기 들려주기, 연결하기 등이 있다.

패밀리서치가 매년 주최하는 올해 대회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한다. 여러 나라 출신의 특별 강연 연사들의 발표, 새로운 도구와 자원에 관한 공지, 그리고 여러분의 가족을 어떻게 발견하고 모으고 연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영감에 찬 메시지를 더 들어보려면 해당 링크를 클릭한다.

#ChooseConnection #연결하기

루츠테크 2022의 주제인 “연결하기”는 자주 분열되는 세상에서 사람들이 연결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사람들은 올해 주제를 위해 작곡된 새로운 노래 공유하는 것 이외에도, 해시태그(#ChooseConnection #연결하기)를 사용해 가족과 친구, 모르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방법을 공유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어떤 사람은 드론으로 야외에 있는 사람들에게 편지와 작은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고, 식료품점을 나서는 어머니들에게 꽃을 전달하기는 사람도 있었다.

특별 강연 연사

다큐멘터리 형식의 동영상과 세계 여러 곳에 있는 가족 역사 인플루언서 청중들을 위한 생방송 발표를 통해, 루츠테크 특별 강연 연사들은 가족과 연결의 중요성에 관한 메시지를 나눴다.

아르헨티나 가수인 디에고 토레스, 미국 배우 매슈 모딘, 프랑스 제빵사 아폴로니아 포일란, 가나의 복서 새뮤얼 아즈마 넬슨, 푸드 네트워크의 몰리 예, 팔레스타인 코미디언 메이순 자이드, 그리고 브라질 배우인 타이스 파슬렉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루츠테크에 참가한 친척 찾기


루츠테크에 참가한 친척 찾기는 여러분이 누구와 친척인지 알아보고, 새로 알게 된 친척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연락처를 저장할 수 있게 해 주는 기능이다. 성씨 연결하기 도구를 사용하여 두 가지 다른 성의 역사와 그 성들이 함께 발견될 가능성이 높은 국가를 확인해 보고, 여러분이 친구들과 친척 관계인지 확인해 본다. 이 도구는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로 2022년 3월 26일까지 제공된다.

참여하기


참여하기라는 패밀리서치의 새로운 온라인 자원봉사 기회와 필체 인식 인공 지능이 결합된 새로운 노력 덕분에 여러분의 조상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영어로 제공되는 이 프로젝트에는 미국의 거의 모든 주에서 수집한 미국 유언장과 증서, 그리고 1950년 인구 조사 색인 정리 작업이 포함된다. 라틴 아메리카 22개국의 프로젝트는 스페인어로 제공된다. 올해 후반부에는 이탈리아어와 포르투갈어 프로젝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소아레스 장로 부부와 함께한 가족 발견의 날


십이사도 정원회의 울리세스 소아레스 장로와 그의 부인 로사나 소아레스 자매가 하나님과 우리의 연결을 강화하고 우리의 신성한 유산을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하여 가르치는 말씀을 들어본다. 그들은 자신들의 고향인 브라질에서 일부 촬영한 동영상에서 소아레스 장로가 어릴 때 다녔던 학교를 비롯한 다른 장소들을 방문하고 그곳이 왜 그들에게 중요한지를 나누었다.

2022-Temple-and-Family-History-LeadershipDownload Photo

성전 및 가족 역사 지도자 교육 모임

“의식과 성약을 통해 기쁘게 구주께 결속됨: 권능과 보호의 축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십이사도 정원회의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와 게릿 더블유 공 장로, 그리고 교회의 성전 및 가족 역사 집행 평의회의 다른 회원들이 성전 봉사와 가족 역사 사업에 참여하는 데서 오는 과거와 현재, 미래의 축복에 관해 말씀했다. 특별 제작된 동영상에서는 지도자들이 10년 전 교회 동영상에 출연했던 후기 성도들을 다시 만나 성전 봉사와 가족 역사 사업이 어떻게 그들의 삶을 축복해 주었는지 살펴보았다. 러셀 엠 넬슨 회장의 말씀 “성지자의 성전 권유”를 비롯한 모든 훈련 동영상은 복음 자료실에서 시청할 수 있다.

3월 3~5일에 온라인으로 열린 루츠테크 2022는 전 세계 사람들이 참여할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 이 행사를 놓쳤다면 RootsTech.org에서 언제든지 다시 시청할있다. 올해 대회의 하이라이트를 여기서 읽어 본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