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선교 사업 촉구 기사”

교육은 계명입니다.

선교사용 잉글리쉬 커넥트: 잉글리쉬 커넥트 미셔너리

EnglishConnectForMissionaries.JPGDownload Photo

젊은 청년들은 선교 사업을 통해 여러 부분에서 발전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영어 능력 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도 그중 하나인데, 선교사 지도서인 『나의 복음을 전파하라』 7 장에는 이렇게 나와 있다. “선교사가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여러분은 선교사로서 영어 공부 를 해야 한다. 이것은 선교 사업을 하는 동안, 그리고 평생 여러분에게 축복이 될 것이다. 영어를 배움으로써 여러분은 다른 방법으로 주님의 왕국 건설을 도울 수 있으며, 여러분과 가족에게도 축복이 될 것이다.” 이처럼 선교 사업 동안 영어를 공부하는 것은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이를 위해 2022년 1월부터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전임 선교사는 선교 사업을 하는 동안 매일 온라인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되었다. 이 영어 학습 프로그램은 ‘잉글리쉬 커넥 트 미셔너리’이다. 선교사는 매일 언어 학습을 1시간씩 하도록 계획되어 있는데 그 시간에 이 온 라인 영어 프로그램으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수준별로 세 가지 과정으로 나 누어져 있는데, 선교사는 그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과정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선교부마 다 전문 언어 코디네이터가 있어 전문적인 지원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선교사는 선교 사업을 마친 후, 본인이 원한다면 Pathway Connect 시험에 합격한 후, 미국 온라인 학사 과정인 BYU Pathway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1년짜리 3학기 프로그램 으로 미국 대학 온라인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필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 램이 중요한 이유는 1년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수하면 미국 대학 과정 등록에 필요한 SAT나 토플 성적 없이 바로 해당 온라인 과정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이 과정을 이수하면 그에 따른 학위도 받을 수 있다. BYU 하와이(캠퍼스)의 경우, Pathway Connect 과정을 3.0 이상 통과하면 토 플 등의 영어 성적 없이 입학 우선권이 주어진다.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장로는 이렇게 말씀했다. “교회 회원에게 교육이란 단지 좋은 생각이 아니다. 그것은 계명이다.” 새로운 잉글리쉬 커넥트 미셔너리를 통해 선교사들은 효율적인 선교 사업과 그들의 미래를 위해 더 효과적으로 영어를 공부하게 될 것이다. 현대의 선지자들은 젊은 청년들이 선교 사업 기간 동안에도 계속 발전할 수 있기를 바라기에, 이를 위해 방향성과 많은 방법 등을 제시한다.

English Connect for Missionaries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