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복음을 나눔’ 방송

Sharing-the-Gospel
Sharing-the-Gospel
십이사도 정원회의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장로,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쿠엔틴 엘 쿡 장로 ©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복음을 나누는 것에 관한 와드 및 스테이크 지도자를 위한 특별 방송이 2022년 6월 25일에 방송된다. 이 방송에는 십이사도 정원회의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장로,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쿠엔틴 엘 쿡 장로가 참여하며 각 지역 회장단의 지역별 발표도 포함될 것이다.

내 캘린더에 추가하기 


참석 대상

  • 청소년과 전임 선교사를 포함한 와드 선교 협의 모임 참석자들(일반 지침서 23.5.7에 있는 “협의 모임” 참조)
  • 선교 지도자를 포함한 와드/스테이크/협의 평의회 구성원
  • 와드 회원들은 7월의 다섯째 주 일요일에 본 방송의 특정 부분을 시청할 예정이다.


시청 방법


본 방송은 6월 25일 토요일부터 다음 채널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방송은 다음 언어들로 번역될 예정이다: 한국어, 미국 수화, 광둥어, 세부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표준 중국어, 몽골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사모아어, 스페인어, 타갈로그어, 통가어. 지역에서 추가 언어를 제공할 수도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