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교회 회장들의 가르침: 토마스 에스 몬슨』 교재가 출간되다

KOR-Teachings-of-Presidents-of-the-Church-Thomas-S.-Monson
KOR-Teachings-of-Presidents-of-the-Church-Thomas-S.-Monson
『교회 회장들의 가르침: 토마스 에스 몬슨』 교재가 디지털 형태로 10개 언어로 제공된다. 이 교재는 토마스 에스 몬슨 회장의 선지자적 가르침과 그의 삶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토마스 에스 몬슨 전 교회 회장의 삶과 가르침을 다룬 『교회 회장들의 가르침』 시리즈의 새 책이 출간되었다.

교회 회장들의 가르침: 토마스 에스 몬슨』은 ChurchofJesusChrist.org의 복음 자료실과 앱에서 10개의 언어로 볼 수 있다.

새 교재에는 사랑, 봉사, 부활, 기쁨 및 기타 주제에 관한 몬슨 회장의 권고가 실려있다. 몬슨 회장은 2013년 10월 연차 대회 말씀에서 다음과 같이 가르쳤다. “여러분의 하나님께서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외모나, 가진 것 또는 은행 계좌에 찍힌 예금액에 좌우되지도 않습니다. 여러분의 재능과 역량에 따라 달라지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그대로 있습니다.”

몬슨 회장은 1995년 8월 『리아호나』 잡지에 “성공을 위한 공식”을 썼다. “첫 번째는 우리의 생각을 진리로 채우는 것이며, 두 번째는 우리의 생활을 봉사로 채우며, 세 번째는 우리의 마음을 사랑으로 채우는 것입니다.”

『교회 회장들의 가르침』 시리즈의 이 새 책은 현재 디지털 형태로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로 이용할 수 있다.


몇 주 내로 복음 자료실에서 알바니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루마니어, 스웨덴어로 『교회 회장들의 가르침: 토마스 에스 몬슨』을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인쇄본은 2023년 2월 3일부터 store.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주문하거나 교회 배부 센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