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친구가 친구에게: 성전은 주님의 집

친구가 친구에게
친구가 친구에게
어린이, 부모, 초등회 교사 여러분을 ‘친구가 친구에게’ 방송에 초대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에피소드는 2022년 7월 30일 토요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7월 31일 오전 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2022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어린이, 부모, 초등회 교사 여러분을 ‘친구가 친구에게’ 방송에 초대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에피소드는 2022년 7월 30일 토요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7월 31일 오전 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내 캘린더에 추가하기 

“성전은 주님의 집”이라는 제목의 이번 방송에는 여러 활동 및 음악 순서와 더불어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리 이 스티븐슨 장로와 본부 초등회 회장단이 전하는 메시지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방송은 2022년 7월 16일에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모든 언어로 동시에 방송될 수 있도록 일정이 조정되었다.)


언어


이 동영상 방송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제작되었다. 이에 더하여 번역된 버전으로는 한국어, 프랑스어, 이태리어, 독일어, 러시아어, 일본어, 표준 중국어, 광둥어가 있다.


동영상 다시 보기


이 동영상들은 ChurchofJesusChrist.org, 어린이를 위한 복음 유튜브 채널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복음 자료실, 그리고 복음 미디어에서 위에 열거된 모든 언어로 시청할 수 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