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도

교사가 회원 도구 앱을 통해 반원을 보고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되다

41a848dc0de211ecbb5eeeeeac1e9b2a86935ab8-PS081315_cah_0977.jpgDownload Photo

 
회원 도구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교사들은 반원 명단과 함께, 지도에서 회원들의 집 위치를 보는 것은 물론, 학생들에게 연락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전에는 와드 조직 지도자들만 사용할 수 있었던 이 기능을 이제는 주일학교, 초등회, 청녀, 아론 신권 정원회, 장로 정원회, 상호부조회 교사들도 사용할 수 있다.

본부 주일학교 회장인 마크 엘 페이스는 이렇게 말했다. “본부 주일학교 회장단은 반원들을 보고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구주께서 사랑을 지니고 하셨던 것처럼, 학생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성역을 베풀려는 교사들의 노력을 축복해주기를 바랍니다. 또 이 기능은 일요일 모임에 정기적으로 참석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연락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원들 보기


iOS 기기를 사용하는 교사들은 정원회나 반 목록을 보기 위해 회원 도구 앱 스크린 하단 메뉴에 있는 “조직” 아이콘을 누르면 된다.

다음, 본인이 부름 받은 조직과 반을 선택하면 자신의 반원 명단을 가나다순으로 볼 수 있다.

오른쪽 위 메뉴의 지도 아이콘을 통해 지도에서 반원들의 집 위치를 볼 수 있다.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는 교사들은 화면 왼쪽 위의 세 개의 가로 선을 누르거나 화면 왼쪽에서 스와이프 하는 동작을 통해 회원 도구 메뉴를 열고 “조직”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다음, 본인이 부름 받은 조직과 반을 선택하면 자신의 반원 명단을 가나다순으로 볼 수 있다.

화면의 오른쪽 위의 세 개의 점을 누르면 드롭다운 메뉴에서 “지도에서 목록 보기”를 선택하여 반원들의 집 위치가 나온 지도를 볼 수 있다. “공유”를 선택하면 반원의 이름을 공유할 수 있다.
 

반원에게 메시지 보내기


반원의 명단을 연 상태에서 반원들에게 문자나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iOS 기기에서는, 화면 오른쪽 위의 공유 아이콘을 누른다. 자신의 개인 이메일이나 메시지 앱을 이용하여 이메일이나 문자를 보내는 선택사항이 화면 하단에 나타난다. “공유”를 선택하면 반원의 이름을 공유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화면 오른쪽 위의 메시지 혹은 이메일 아이콘을 누르면 자신의 개인 이메일이나 메시지 앱을 이용하여 반에 단체 메시지나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Share-Messaging-Member-Tools-Update-1Download Photo

 
교회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보호함 훈련에 따라, 교사는 다른 성인이 포함되지 않는 이상 자신의 반의 청소년이나 어린이와 연락할 수 없다. “어린이나 청소년과는 별도의 개별적인 연락을 자제하고, 활동이나 주의 사항에 대해 부모나 보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한다.”
 

왜 이것이 중요한가


구주께서 보여 주신 방법으로 가르침” 안내서에는 그리스도와 같은 교사는 학생을 알고 사랑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나와 있다. “어떤 사람에 대해 더 잘 알수록 여러분은 그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개인적인 의미와 힘을 찾도록 더 잘 도울 수 있다.” 이 회원 도구 앱 기능은 회원들이 본인이 가르치는 사람들을 알고 그들과 연결 고리를 만들도록 도와준다.

베카 애쉬비는 이 기능이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새로운 와드에서 그들의 반원을 알아가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한다. “저는 청소년 주일학교 교사로 부름 받았고, 남편은 초등회 교사로 부름을 받았어요. 저희는 아이들과 청소년들을 잘 몰랐기에 앱에서 목록을 보는 게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차후 계획


회원 도구 앱은 2023년부터 사용자 경험을 발전시키기 위한 재설계에 들어간다. 앱 개발자들은 복음 자료실 앱 “홈” 화면처럼 개인이 원하는 대로 변경 가능한 홈 화면을 도입할 계획이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