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23 루츠테크와 가족 발견의 날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와 수전 공 자매가 2023년 3월 2~4일에 온라인과 대면으로 열리는 전 세계적인 가족 역사 모임인 루츠테크의 마지막 날이자 가족 발견의 날에 특별 강연 연사로 나선다.

공 장로 부부의 발표는 유타 현지 시간으로 3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한국 시간 3월 5일 오전 5시 30분)에 RootsTech.org 및 복음 자료실 앱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가족 발견의 날이란 무엇인가?


루츠테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후원을 받아 매년 FamilySearch International에서 주최하며, 사람들이 과거, 현재, 미래의 가족과 하나가 되고 그들에게서 힘을 얻도록 돕는다.

가족 발견의 날은 특별히 후기 성도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루츠테크 기간에 하루 동안 진행된다.

올해 루츠테크의 주제는 “하나 됨” 즉 사람, 전통, 이야기, 추억, 기술, 혁신, 지역 사회 및 가족을 하나로 묶는 것이다.

공 장로는 이렇게 말했다. “가끔 우리는 우리의 결정이 자기 자신에게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가족을 발견하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우리 세대에서 더 많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 자매는 이렇게 덧붙였다. “우리가 여러 세대에 걸쳐 보존하고 나누는 이야기는 우리의 마음과 생각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가족 이야기를 발견하고, 기록하고, 공유함으로써 사람들이 “앞서간 이들의 어려움과 용기, 신앙과 희생에 대해 더 큰 감사를 느끼는 데” 도움을 얻기를 바란다.

Gong-FDD
Gong-FDD
십이사도 정원회의 게릿 더블유 공 장로와 수전 공 자매가 2023 루츠테크에서 유타 현지 시간으로 3월 4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한국 시간 3월 5일 오전 5시 30분)에 가족 발견의 날을 위한 특별 강연 연사로 나선다.2023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공 장로는 이렇게 말했다. “가족 발견 모험에 시작이나 끝이 없다는 사실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러한 모험은 과거와 미래 양방향으로 계속되어 가족을 하나로 결속해 줍니다.”

이제 RootsTech.org에 접속하면 루츠테크 전체 일정(3일)에 대한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수백만 명이 2023년 3월 2~4일에 있을 영감 어린 특별 강연, 유익한 강좌,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사람들을 가족과 연결하는 방법을 살펴보기 위해 온라인 및 대면으로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0월 패밀리서치의 CEO인 스티브 록우드는 이렇게 말했다. “가족은 사회의 기초입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가족을 연결하고 결합하면 개인과 국가 모두가 강화됩니다. 우리는 루츠테크가 문자 그대로 수백만 명의 개인이 과거, 현재, 미래의 가족과 연결되도록 돕는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랍고 기쁩니다.”

올해 루츠테크는 온라인 경험을 보완하기 위해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솔트팰리스 컨벤션 센터에서 대면 행사를 함께 갖는다.

올해는 새롭게 15명의 “진행자”가 전 세계 온라인 시청자들이 더 높은 수준의 경험을 하도록 돕는다. 각 진행자는 세계의 각기 다른 지역을 대표하는 또 다른 기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국어로 말하고, 시청자들을 친숙한 모습으로 안내하며, RootsTech.org에서 열리는 전 세계적인 행사에서 더 많은 현지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15명의 진행자는 한국어, 영어(미국, 아프리카, 태평양, 중동), 스페인어(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 포르투갈어(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아랍어, 중국어, 광둥어 등 11개 언어로 말할 것이다.

루츠테크의 크리에이티브 매니저인 조너선 윙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알게 된 것은 전 세계적의 각 지역마다 필요한 것이 다르고 청중의 마음과 생각에 울림을 주려면 메시지를 얼마간 조정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시청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줄 진행자들이 있어 정말 기쁩니다.”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