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x628-AV120413_cah0150.jpg
이벤트

2023년 4월 연차 대회 시청 초대

모든 사람은 2023년 4월 1~2일 참여할 수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2023년 4월 1~2일 토요일과 일요일에 열리는 연례 연차 대회에서 전 세계 수백만의 사람들과 함께 살아 있는 선지자와 사도들이 전하는 희망과 쇄신에 관한 영감 어린 메시지를 들을 여러분을 환영한다.

이 무료 종교 방송의 목적은 사람들이 그들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와의 개인적인 관계를 강화시키며, 그분을 따름으로써 오는 평안, 희망, 기쁨 등을 경험하게 돕는 것이다. 모든 후기 성도, 교회의 친구 및 다른 모든 사람에게 종려 주일 주말에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초대한다.

교회 제일회장단3월 2일 서한에서 "연차 대회는 교회 본부 지도자들이 권고와 지시를 줄 때 개인적인 계시를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썼다. “우리는 모든 회원에게 연차 대회에서 주어지는 권고를 듣고, 공부하고, 적용할 것을 권고합니다.”

전체 방송은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컨퍼런스 센터에서 방송되며, 이틀에 걸쳐 모든 청중을 대상으로 각각 다른 내용의 2시간 길이의 일반 모임 다섯 개로 구성된다.

4월 1일 토요일

오전 10시* 토요일 오전 모임
오후 2시 토요일 오후 모임
오후 6시 토요일 저녁 모임

4월 2일 일요일

오전 10시 일요일 오전 모임
오후 2시 일요일 오후 모임

산악 여름 시간

어떻게 생방송으로 시청 또는 청취할 수 있습니까?

모든 대회 모임은 ChurchofJesusChrist.org 생방송 페이지에서 70여 개 언어로 생방송 될 것이다. 또한 연차 대회 유튜브 채널, 복음 자료실 앱, 기타 라디오와 텔레비전, 위성 방송 및 디지털 매체를 통해서도 연차 대회를 시청 또는 청취할 수 있다.

나중에 어떻게 시청 또는 청취할 수 있습니까?

방송 이후에 각 말씀의 원고, 오디오, 영상은 여러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다시 보거나 공부할 수 있다. 이러한 채널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복음 자료실, 복음 미디어, 연차 대회 유튜브 채널, 교회 잡지.

시청 방법의 자세한 목록을 보려면 “연차 대회를 생방송으로 시청 또는 청취하는 방법”을 참고한다.

나는 어떻게 준비할 수 있는가?

어린이와 청소년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연차 대회 활동으로 연차 대회를 시청할 준비를 하도록 돕는다.

추가 자료

작성에 대한 안내 참고 사항: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하여 보도할 때 교회 이름을 언급할 경우 생략하지 않은 전체 이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이름 사용에 관하여 더 알아보려면 다음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작성에 대한 안내작성에 대한 안내.